씨앤투스 ‘아에르’, ‘2023 KCAB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씨앤투스 ‘아에르’, ‘2023 KCAB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3.02.24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터 교체형 ‘아에르 콰트로 샤워기’로 필터샤워기 부문

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를 전개하는 씨앤투스(대표 하춘욱)는 ‘2023 KCAB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필터샤워기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KCAB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는 소비자와 전문가들의 엄정한 평가를 거쳐 부문별 수상작을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후원한다. 

올해 7회째를 맞은 이번 시상식에서 씨앤투스는 ‘아에르 콰트로 샤워기’로 필터샤워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씨앤투스의 ‘아에르 콰트로 샤워기’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수질을 선택할 수 있는 교체형 필터 샤워기다. 

잔류 염소를 걸러주는 ‘카본 필터’와 세균 증식을 99.9% 억제하는 ‘항균 세디먼트 필터’, 건강한 피부 케어를 돕는 ‘비타민 복합 필터’, 미세 플라스틱을 제거해 정수기에 주로 사용되는 ‘UF 필터’까지 기능에 따라 4종의 필터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다.

23일 진행된 시상식에 참석한 윤자경 씨앤투스 전무는 “아에르 필터샤워기는 씨앤투스의 독보적인 기술력이 담긴 제품으로 뛰어난 품질과 차별화된 브랜딩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아에르 필터샤워기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소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쾌적한 일상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