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 인테리어, 트렌디한 ‘베스띠’ 벽지로!
올 봄 인테리어, 트렌디한 ‘베스띠’ 벽지로!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3.02.08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X하우시스, 인기 벽지 ‘베스띠’ 리뉴얼 신제품 선보여
페인트·스톤·패브릭 등 트렌디한 질감의 총 130개 디자인 출시
LX ZIN(LX지인) 벽지 베스띠 홈 스크린용 벽지. 사진 제공 =
LX Z:IN 벽지 베스띠 홈 스크린용 벽지. 사진 제공 = LX Z:IN

LX하우시스가 봄을 앞두고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인기 벽지인 ‘LX Z:IN(LX지인) 벽지 베스띠’의 2023년형 신제품을 선보였다.

‘베스띠’는 지난 2000년 첫 출시 이래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LX하우시스의 대표 스테디셀러 벽지 제품이다.

2023년형 베스띠 벽지는 ‘페인트’ ‘스톤’ ‘패브릭’ 등 3가지 표면 질감 패턴을 앞세운 총 130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페인팅·회벽 등 최신 인기 디자인이 반영된 제품과 시공 시 이음매가 깔끔하도록 벽지 표면층과 하부층에 동일한 색상을 적용한 진한 컬러 제품 라인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제품보다 디자인 엠보의 높낮이 차이를 다양하게 설계, 디자인 무늬를 보다 풍성하고 입체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개발돼 출시되자마자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2023년형 베스띠 벽지 라인업에는 표면이 단단해 생활 스크래치와 긁힘에 강한 반려동물 가정용 기능성 케어 벽지, 빔 프로젝터 영상을 더욱 선명하고 깨끗하게 담아낼 수 있는 홈 스크린용 벽지 등 고객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라인도 새롭게 추가됐다.

2023년형 베스띠 벽지는 가까운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전시장이나 지인몰에서 자세히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화이트(White)’ ‘웜(Warm)’ ‘쿨(Cool)’ 등 3가지 색상 톤에 맞춰 베스띠 벽지를 적용한 공간별 스타일링도 추천받아 볼 수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2023년형 베스띠는 최근 가장 트렌디한 디자인을 담은 것은 물론 라이프스타일별 제품 라인을 새롭게 추가해 올 봄 인테리어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