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리블랙앤데커 ‘2023년 희망의 집짓기’ 후원
스탠리블랙앤데커 ‘2023년 희망의 집짓기’ 후원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3.01.27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천만원 상당 디월트・스탠리・블랙앤데커 등 자사제품 제공

세계 최대 공구기업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가 최근 서울 서초동에 위치한 디월트 고객체험센터에서 한국해비타트와 ‘2023년 희망의 집짓기’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는 3,000만원 상당의 디월트・스탠리・블랙앤데커 등 자사 브랜드 전동공구 및 액세서리, 청소기 등을 후원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스탠리블랙앤데커 한국 지사 홍성완 대표와 한국해비타트 윤형주 이사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스탠리블랙앤데커는 지난 2011년부터 매년 한국해비타트가 주관하는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해 누적 금액 5억5,000만원에 상당하는 공구류와 청소기, 자선 바자회 수익금을 후원해왔다. 

연 2회 본사 임직원 및 고객들과 함께 희망의 집짓기 봉사 활동에도 꾸준히 참가해왔으며, 지난 9월 충남 천안에서 코로나19의 여파로 잠시 중단됐던 희망의 집짓기 봉사활동을 약 2년만에 재개했다.

스탠리블랙앤데커는 이번 후원 협약식을 통해 열악한 주거 환경의 개선과 소외된 이웃의 보금자리를 마련하는 한국해비타트 ‘희망의 집짓기’ 봉사활동에 작업공구를 지원하여 적극 힘을 보탤 예정이다.

홍성완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대표는 “지난 2011년부터 13년간 지속적으로 해비타트 집짓기 봉사활동과 후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지난해는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해왔던 봉사활동에 다시금 동참해 지역사회와의 상생 및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어 더욱 의미 있는 한 해였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전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