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포켓몬 에디션 키즈침대 출시
현대리바트, 포켓몬 에디션 키즈침대 출시
  • 김덕수
  • 승인 2023.01.25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 신장에 맞춰 120cm, 160cm, 200cm 등 침대 길이 조절 
모든 모서리 라운딩 가공기법 적용해 둥글게 제작

 

현대리바트가 본격적인 신학기를 앞두고 인기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학생용 가구를 선보인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꼼므 포켓몬 에디션 길이조절 키즈침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 제품은 ‘포켓몬코리아’와의 제휴를 통해 출시한 ‘리바트 포켓몬 에디션’ 6종 중 하나다. 기존 자사 인가 제품인 ‘꼼므 길이조절 키즈침대’에 인기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포켓몬스터’는 1996년 일본 닌텐도 사(社)에서 출시한 게임으로, 만화책과 애니메이션 등으로 제작돼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꼼므 포켓몬 에디션 길이조절 키즈침대’는 자라는 아이의 신장에 맞춰 120cm, 160cm, 200cm 총 세 단계로 침대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만 3세부터 초등학생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어린이가 사용 가능하다.
안전성 강화에도 힘썼다. 
모든 모서리를 라운딩 가공기법을 적용해 둥글게 제작하고, 침대 가드를 넓게 설계해 침대를 이용하는 어린이가 부딪히거나 떨어지는 사고 방지기능을 강화했다.
또한, 바닥부터 매트리스까지의 높이가 낮은(26.5cm) 저상형 디자인을 적용해 추락사고의 위험을 낮추고 아이가 걸터앉거나 혼자 오르내리기 편하게 제작했다. 
또 매트리스 받침 부분을 통상적인 갈빗살 형태가 아닌 통판 방식을 적용해 뒤틀림 현상을 예방하고 부러짐 위험을 한층 줄였다.
꼼므 포켓몬 에디션 길이조절 키즈침대에 적용된 자재는 모두 'E0 등급'의 친환경 목재를 비롯해 각종 안전검증을 거친 마감재를 적용했다. E0등급 목재는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0.3~0.5mg의 자재로 자연의 상태와 비슷한 수준의 친환경 소재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요즘 ‘포켓몬스터’의 인기에 발맞춰 제휴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시도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