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내년 학생・자녀방가구 신제품 ‘조이S 2’ 출시
한샘, 내년 학생・자녀방가구 신제품 ‘조이S 2’ 출시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2.12.28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기기 활용 최적화 ‘토탈 자녀방 인테리어’ 제시
온·오프라인 신학기 프로모션 전개… 최대 30% 할인
한샘 신제품 '조이S 2'. 사진 제공 = 한샘
한샘 신제품 ‘조이S 2’. 사진 제공 = 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진태)이 내년 신학기를 맞아 학생·자녀방가구 브랜드 ‘조이’의 신제품 ‘조이S 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조이S 2는 코로나19 이후 확산된 디지털 기기 활용 온라인 학습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책상에는 태블릿·노트북을 올려두기 편한 ‘멀티 거치대’와 모니터를 설치할 수 있는 ‘와이드 모니터 선반’이 기본으로 설치됐다. 

서랍에는 크기별 정리함을 도입해 다양한 학용품을 손쉽게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책상 ▷책장 ▷옷장 ▷수납패키지 ▷침대 등을 다양하게 조합해 취학을 앞둔 자녀가 올바른 생활·학습습관을 기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할 수 있다.

조이S 2 책상은 일자·단독형 외에도 높이·각도 조절이 가능한 ‘매직데스크(magic desk)’, 각도 조절만 가능한 ‘라이트(LITE) 매직데스크’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조이S가 1200㎜ 단일 사이즈였던 것과 달리 1400㎜ 제품도 선택할 수 있다. 이를 모니터 선반과 2가지 상부장, LED 조명 4종과 조합해 다양한 형태를 완성할 수 있다. 컬러는 화이트를 메인으로 그린·핑크·베이지 포인트 컬러를 적용할 수 있다. 

또 콘센트가 부착된 멀티선반과 소서랍 등의 소품을 추가할 수 있다.

책장은 층별로 이동 선반과 고정 선반을 교대로 배치해 높이가 높은 물건도 편안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했다. 

플랩도어와 책장 2칸을 막아 주는 2단도어, 3칸을 막아주는 3단도어를 부착할 수 있어 책상과 마찬가지로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다. 

특수장은 자녀들의 생활 패턴을 고려해 멀티수납장 또는 화장대장을 선택할 수 있다. 수납패키지는 옷장·사이드장·슬라이딩장·4단서랍장·이동식 행거 등으로 구성됐다.

조이S 2 침대는 ▷일반형 헤드 ▷멀티수납형 헤드 ▷조명형 헤드 ▷키즈 수납형 침대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일반형 헤드는 가격 대비 성능비를 높인 모델이다. 

◼ 최대 30% 할인 신학기 맞이 이벤트 전개

한샘은 조이S 2 출시와 함께 신학기 시즌을 맞아 신학기 이벤트를 전개한다. 

조이S 2·아이디S·코티·티오(온라인 전용) 등 제품이 최대 30% 할인 판매된다. 신학기 이벤트의 키 메시지는 ‘공부도 건강도 처음이 중요하니까’다. 조이S 2가 처음 책상을 사용하는 자녀들의 올바른 자세와 공부 습관 형성을 도울 수 있다는 의미가 담겼다.

먼저 조이S 2·아이디S·코티를 오프라인 한샘 매장과 온라인 한샘몰에서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책상 구매 고객에게는 ▷의자 최대 20% 할인 ▷책상·옷장·조명 10% 할인 등 혜택이 제공된다. 또 침대·슈퍼싱글(SS)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0만원 할인이 즉시 적용된다.

이 외에도 신학기 가구 구매 고객에게 40만원대 입학 선물이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한샘 정유진 서재·자녀방 상품부서장은 “내년 신학기를 맞아 서재·자녀방을 구성하려는 계획이 있는 고객들이라면 가까운 한샘 매장 또는 한샘몰을 찾아와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