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승강기협회, 2023 승강기엑스포 개최 홍보영상 공모
대한승강기협회, 2023 승강기엑스포 개최 홍보영상 공모
  • 김덕수
  • 승인 2022.12.27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15일 접수 마감, 60초 내외 분량의 자유주제 영상 

(사)대한승강기협회(회장 조재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제2회 대외 공모전인 ‘2023 한국국제승강기엑스포 60초 홍보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제7회 2023 한국국제승강기엑스포 개최를 기념하여 엑스포를 알리고 승강기 산업에 대한 범국민적 관심을 끌어내고자 추진되었다. 
한국국제승강기엑스포는 격년으로 개최되는 국내 유일·최대 승강기 산업 전문 전시회로 승강기와 관련한 국내외 기업들과 관계자들이 모여 정보와 최신 기술 등을 교류하고 서로 화합하는 장이다. 
내년 11월 8일부터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며 누구나 와서 관람할 수 있다. 
공모전은 60초 내외 분량의 자유주제 영상 공모로 진행되며, 한국국제승강기엑스포를 알리는 홍보영상 또는 일상생활에서 승강기와 연관된 에피소드를 재밌게 풀어낸 브이로그 영상 등 다양한 형식으로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격은 승강기를 이용하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협회는 응모된 작품 대상 두 차례 심사를 거쳐 총 6팀(또는 개인)을 선정하여 상금을 수여하며 그 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5팀에 기프티콘을 발송한다. 
수상작으로 선정되는 작품들은 향후 엑스포 및 협회 홍보 활동에 활용될 예정이다. 
접수 기간은 내년 1월 9일(월)부터 1월 15일(일)까지이며 제작한 영상을 개인 SNS(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에 업로드하고 해당 URL을 기재한 신청서와 개인정보수집동의서를 협회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 양식은 협회 홈페이지(www.kola.or.kr)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최종 선정작은 1월 26일 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협회 관계자는 ”승강기는 우리 삶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적인 존재가 되었다. 승강기라는 산물이 우리에게 주는 다양한 경험들을 풀어낸 작품 또는 승강기엑스포라는 대형행사 개최에 대한 기대감이 표현된 작품들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공모전과 관련한 문의는 유선전화 02-798-9859 또는 이메일 kola@kola.or.kr을 통해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