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공식몰서 2022 베스트셀러 기획전
콜러노비타, 공식몰서 2022 베스트셀러 기획전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2.12.0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맞이 특가로 누리는 노비타 인기비데!”
12월 31일까지 베스트셀러 제품 할인 제공

콜러노비타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2022 노비타 베스트셀러 기획전’을 진행한다. 12월 31일까지 노비타 공식몰에서 살균비데 일반형, 노즐교체비데 등 올해 가장 많이 판매된 인기 제품을 할인가로 제공한다. 

노비타 공식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기획전을 통해 노비타의 인기 비데 6종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올해 베스트셀러 6종 중 가장 인기를 끈 비데는 살균비데와 노즐교체비데다. 

살균비데는 지난해 초 출시 기념 쇼핑라이브서부터 완판을 이어온 노비타의 대표 제품이다. 자동 살균 기능을 통해 24시간에 한 번, 노즐 내·외부 및 도기 내 번식한 유해세균을 3단계에 거쳐 99% 살균한다. 

노즐교체비데는 지난 10월 중순, 출시 3개월만에 초도 물량을 완판한 뒤 추가 물량을 긴급 공수해 10월 말 판매를 재개했다. 일반적인 비데와는 달리 소비자가 스스로 노즐 전체를 손쉽게 교체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콜러노비타 마케팅 이현식 상무는 “한 해 동안 노비타 비데를 사랑해 주신 모든 고객분들께 감사를 전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 최근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며, 온열 기능이 특징인 비데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는 만큼 이번 기획전을 통해 노비타 인기 비데를 합리적인 혜택과 함께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