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12일 갤러리 개관
현대엔지니어링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12일 갤러리 개관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2.11.14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얀트리 그룹의 국내 첫 번째 ‘앙사나’ 브랜드 레지던스 공급
한강・여의도공원・도심 한눈에… 최고 57층 높이 파노라믹 전망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야경투시도. 사진 제공 = 현대엔지니어링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야경투시도. 사진 제공 = 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이 12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23-4번지(옛 NH투자증권 사옥 부지)에 들어서는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갤러리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고 밝혔다.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은 지하 6층~지상 57층 규모에 업무시설・근린생활시설・운동시설 등으로 구성되며, 레지던스는 전용면적 40~103㎡ 총 348실로 공급된다.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은 높이 249.9m로 서울에서 6번째 높은 건축물로 설계돼 인근의 여의도 파크원(317m, 69층), IFC(284m, 56층)와 함께 여의도의 스카이 라인을 바꿔 놓을 예정이다.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의 큰 장점은 탁 트인 전망이다. 

개방감이 느껴지는 창문을 통해 호실별로 23만㎡ 규모의 여의도공원은 물론 한강과 도심의 전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진다. 객실은 펜트하우스부터 테라스하우스까지 총 13개 타입으로 구성되며 객실의 거실 천장고를 약 2.95m의 높이로 설계했다.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은 국내 첫 번째 앙사나 브랜드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고품격 부대시설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하 2층 투숙객 전용 로비에는 리셉션과 드롭오프존의 발렛파킹 서비스, 무인택배함, 전용 피트니스 시설을 제공한다. 

또 투숙객 전용 VVIP프리미어 비서서비스, 홈 버틀러, 조식 서비스 등 특화서비스를 제공한다. 지하 1층 공간에는 스파시설과 스크린골프(운동시설) 등을 조성할 예정이다. 

초고층 루프탑에는 여의도공원에서 한강까지 파노라마로 볼 수 있는 약 22m 길이의 스카이 인피니티 풀을 마련해 서울 도심 고층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이 단지는 여의도의 중심 라인으로 평가받는 여의대로변에 위치해 편리한 생활환경을 자랑하며, 여의도 생활권을 그대로 공유한다. IFC Mall・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여의도공원・샛강생태공원・한강시민공원 등이 가까이 있어 비즈니스・휴식・쇼핑 등을 단지 인근에서 모두 누릴 수 있다.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이 위치한 여의도는 ‘한국의 맨해튼’이라 불리는 금융 중심지로 글로벌 IT및 금융기업이 밀집해 개인 고객뿐 아니라 주변 외국계 기업, 기관투자자, 국내 대표 금융기업 등 탄탄한 수요가 기대된다.

◼ 반얀트리 그룹의 ‘생추어리 클럽’ 멤버십 혜택 제공

‘앙사나(Angsana)’는 반얀트리 그룹에서도 최상위 등급의 브랜드다. 이번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을 통해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게 되며, 푸껫(태국), 페낭(말레이시아), 랑코(베트남)에 이어 세계에서 네 번째 앙사나 레지던스 중 하나가 될 예정이다.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소유주는 생추어리 클럽(Sanctuary Club) 멤버십 혜택이 제공된다. 

생추어리 클럽 회원들은 전 세계의 생추어리 클럽에 가입돼 있는 반얀트리 그룹의 객실과 스파, 레스토랑, 갤러리 상품 할인, 골프 할인,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 아웃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