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브랜드 테크 필름' 영상 공개
현대건설, '브랜드 테크 필름' 영상 공개
  • 황순호
  • 승인 2022.11.07 16: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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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필름 트릴로지 마지막편, '홈투카 카투홈' 서비스 주제
현대건설의 '브랜드 테크 필름' 영상 이미지. 사진=현대건설
현대건설이 유튜브 채널 '힐스캐스팅'에 공개한 '브랜드 테크 필름(Brand Tech Film)' 영상 이미지. 사진=현대건설

현대건설이 자사의 주거 브랜드 '힐스테이트'의 H시리즈 중 '홈투카 카투홈' 기술을 소개하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테크 필름(Brand Tech Film)'을 자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 '힐스캐스팅'에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힐스테이트에 거주하는 두 남녀를 주인공으로 한 드라마타이즈 형식을 통해 홈투카 카투홈 서비스를 소개했다. 
홈투카 카투홈 서비스는 현대건설과 현대차그룹이 공동 개발한 미래 모빌리티 서비스로, 생활공간에서 음성으로 차량의 시동, 공조, 비상등/경적, 도어, 전기차 충전 등을 제어하고 차량에서 생활공간 내 빌트인 IoT 기기를 통해 조명, 난방, 에어컨, 가스밸브, 콘센트 등을 제어하는 기술이다.
이로써 현대건설은 2022년 브랜드 필름의 3부작을 완성했다. 1부 브랜드 필로소피 필름(Brand Philosophy Film)에서는 포트락 파티를 즐기는 입주민들을 통해 현대건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라이프스타일 리더(Lifestyle Leader)'를 소개했으며, 2부 브랜드 베네핏 필름(Brand Benefit Film)에서는 힐스테이트 입주민들의 다양한 주거 환경을 통해 H시리즈의 기술력을 홍보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브랜드 테크 필름을 통해 '홈투카 카투홈' 기술을 감각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앞서 소개한 브랜드 필름들과 더불어 현대건설의 마음을 고객에게 전달하는 것이 주 목적"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테크 필름 영상 론칭을 기념해 힐스캐스팅 구독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힐스캐스팅 채널에서 영상을 시청한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퀴즈를 맞히는 방식을, 추첨을 통해 오는 16일까지 아이폰 14 프로 256GB, 삼성 스마트 플러그 등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건설신문 황순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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