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홈앤가든, 다목적 공구 ‘EasyCut & Grind’ 출시
보쉬 홈앤가든, 다목적 공구 ‘EasyCut & Grind’ 출시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2.10.31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IY 작업 최적화된 초경량・초소형
430g의 가벼운 무게와 인체공학적인 편안한 핸들링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의 홈앤가든이 DIY 작업시 다양한 자재 절단과 소규모 샌딩에 적합한 다목적 공구 ‘EasyCut & Grind’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보쉬 홈앤가든이 자랑하는 IXO 스크류 드라이버나 나노 블레이드 톱과 같이 한 손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 절단·샌딩 공구다. 

초경량 430g의 무게에도 최대 회전속도5,800RPM, 절단 깊이 14㎜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특히 카바이드 멀티휠, 금속용 절단석, 샌딩 페이퍼 등 장착 액세서리를 교체함으로써 절단이나 샌딩 작업을 제품 하나로 수행할 수 있다.  

두꺼운 판지, 금속 레일, 못, 나사, 라미네이트, PVC 케이블 파이프, 작은 목재 등 일상 속 다양한 자재 절단에 적합하며 날카로운 모서리를 다듬는 등 소규모 샌딩에도 유용하게 쓸 수 있다.

작업 편의 및 안전 기능도 충실히 적용했다. 초소형 크기와 간단한 조작 스위치는 한 손 조작에 최적화돼 있으며, 추가적인 안전 전원 버튼을 적용해 한 손 사용시 일어날 사고를 방지할 수 있다. 

육각렌치가 포함돼 있는 보호커버는 작업을 방해하지 않으면서 안전을 보장하고 손쉬운 액세서리 교체를 돕는다. 또 USB-C타입 충전형으로 장소와 시간의 제약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본체와 카바이드 멀티휠 1개, 금속용 절단석 1개, 샌딩판과 샌딩페이퍼 3개, 어댑터와 보호 케이블, USB-C충전 케이블로 구성됐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 “홈앤가든 신제품은 초경량 및 초소형으로 남녀노소 사용이 편리한 데다 다양한 편의 기능과 안전 기능까지 갖췄다. 이를 통해 DIY 절단과 샌딩 작업 등에 꼭 필요한 문제 해결사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