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 ‘멀티 핸드 샤워기’ 국내 공식 10월 출시
콜러, ‘멀티 핸드 샤워기’ 국내 공식 10월 출시
  • 김덕수
  • 승인 2022.10.27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완판 기록 

 

프리미엄 키친 앤 바스 브랜드 콜러가 ‘스테이트먼트 샤워링’ 컬렉션의 신제품 ‘멀티 핸드 샤워기’를 국내 출시했다. 
멀티 핸드 샤워기는 9월 진행한 선공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공식 출시 이전부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끈 제품이다. 
콜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스토어에서 ‘멀티 핸드 샤워기’ 52%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멀티 핸드 샤워기 크롬 유광, 니켈 무광 2종과 샤워 호스를 최대 52% 할인가에 무료 배송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 시 선착순 10명에게 1만원 상당의 네이버 포인트 증정, 베스트 리뷰어에게는 5천 원 상당의 포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멀티 핸드 샤워기는 ‘미니멀 모더니즘’ 디자인 스타일을 적용했다. 
샤워기에 필요한 가장 핵심적인 요소만으로 간결하게 구성했으며, 제품의 조작부도 직관적으로 디자인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무광 3종(블랙/골드/니켈)과 유광 3종 (크롬/골드/로즈골드)으로 총 6가지의 마감색상을 제공해, 사용자의 취향이나 욕실 인테리어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사용자의 컨디션이나 취향에 따라 3가지 물살을 선택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콜러만의 공기 혼입 기술로, 강하고 풍부한 수류의 ‘풀 커버리지’, △수류가 움직이며 강하게 분사되는 ‘마사지’, △민감한 피부 케어를 위한 섬세하고 부드러운 수류의 ‘클라우드’ 물살을 제공한다. 염수 분무 테스트에서 산업 표준 대비 24시간 대비 48~96시간의 시간을 버틴 콜러만의 실리콘 마감 공법을 적용해 내구성도 잡았다. 
콜러코리아 세일즈마케팅팀 박선영 총괄이사는 “코로나19 이전 ‘맥시멀리즘(Maximalism)’에 집중되었던 인테리어 트렌드가 ‘미니멀리즘(Minimalism)’으로 기울고 있다. 
특히 고가여도 프리미엄을 추구하는 ’럭셔리 미니멀’이 강세”라며 “콜러는 이러한 니즈에 맞춰, 간결하고 정돈된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적용한 ‘멀티 핸드 샤워기’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 10월 한 달간 진행하는 특별 할인 혜택과 함께 특별한 샤워 공간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