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천안 롯데캐슬 더 두정’ 견본주택 오픈
롯데건설 ‘천안 롯데캐슬 더 두정’ 견본주택 오픈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2.10.27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 29층 6개동 전용면적 59~119㎡ 총 584세대 규모
천안시 내 핵심 인프라 밀집된 두정동・신부동 더블 생활권
천안 롯데캐슬 더 두정 야경투시도. 사진 제공 = 롯데건설
천안 롯데캐슬 더 두정 야경투시도. 사진 제공 = 롯데건설

롯데건설이 26일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490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천안 롯데캐슬 더 두정’의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6개동 전용면적 59~119㎡ 총 584세대 규모로 모두 일반 분양된다. 전용면적별 세대 수는 ▷59㎡ 44세대 ▷84㎡A 320세대 ▷84㎡B 78세대 ▷84㎡C 112세대 ▷84㎡D 26세대 ▷119㎡ 4세대 총 6개 타입으로 구성된다.

‘천안 롯데캐슬 더 두정’은 천안시 내 핵심 인프라가 밀집된 두정동과 신부동 생활권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입지로 편리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신세계백화점・롯데마트・이마트 등 대형쇼핑시설은 물론 단국대병원・대전대 천안한방병원・CGV・메가박스・신부문화거리 등이 인근에 있다.

특히 이 단지는 연이은 금리 인상으로 수요자들의 대출 이자가 늘어나는 상황에서 수요자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천안 롯데캐슬 더 두정’은 교육여건이 우수하다. 단지 바로 앞에 천안희망초를 비롯해 자사고인 북일고・북일여고와 천안북중 등 다수의 학교도 주변에 위치하며, 두정동・신부동 학원가도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교통도 우수하다. 수도권 지하철 1호선 두정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천안고속버스터미널과 천안종합버스터미널, KTX 천안아산역도 인근에 위치해 편리한 광역교통망을 갖췄다. 또 경부고속도로 천안IC, 1번국도, 천안대로 등이 인접해 천안 전 지역은 물론 외곽지역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이 단지에는 롯데건설만의 차별화된 특화설계도 적용된다. 

단지 전 세대는 실수요자 만족도가 높은 남향으로 배치했으며, 거실에는 일반적인 철제 난간이 아닌 고급아파트에 주로 시공되며 시야 간섭이 없는 유리 난간 일체형의 조망형 이중창을 시공했다. 

84C타입을 제외한 전 타입은 조망에 유리한 4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했다. 이외에도 타입별로 다양한 형태의 팬트리와 드레스룸은 물론 알파룸까지 제공해 공간 활용성도 극대화했다.

다채로운 커뮤니티시설도 들어선다. 

피트니스센터・실내골프장 등 입주민 전용 운동시설을 비롯해 지인 방문 시 숙박을 제공할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 등이 조성돼 수준 높은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안심하고 자녀를 맡길 수 있는 단지 내 어린이집은 물론 키즈카페・맘스테이션・맘스카페 등 아이 보육을 위한 시설도 마련될 예정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이 단지는 천안시 내 핵심 인프라가 밀집된 두정동과 신부동 더블 생활권의 입지를 갖춰 풍부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천안 전 지역은 지난 9월 조정대상지역에서 해제되면서 청약 규제에서 자유롭고, 대출 규제도 완화되어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천안 롯데캐슬 더 두정’의 청약 일정은 11월 7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1월 8일(화) 1순위 청약, 9일(수) 2순위 청약을 실시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15일(화)이며, 정당계약은 11월 26일(토)부터 28일(월) 사흘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