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Life Talk' 홍보영상 공개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Life Talk' 홍보영상 공개
  • 황순호
  • 승인 2022.09.26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스테이트 H 시리즈 기술력 홍보에 주력
'힐스캐스팅' 구독자 대상 경품 이벤트 병행
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 Life Talk' 화면 일부. 사진=현대건설

현대건설이 힐스테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 '힐스캐스팅'에 자사의 힐트세이트 H 시리즈 기술을 소개하는 '힐스테이트 Life Talk'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홍보영상은 입주민들이 각기 다른 주거방식 속에서 현대건설의 H 시리즈의 기술을 향유한다는 줄거리를 통해 그 기술력을 홍보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영상은 총 4편으로 나뉘어 있으며, 각 영상마다 H 시리즈에 적용한 기술 등을 소개하는 한편 미세먼지, 바이러스 등 외부오염 환경을 차단하는 'H 클린현관', 친환경 유기농 채소 재배 공간 'H 클린팜' 등을 소개했다.
단순한 주거공간을 넘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한다는 '라이프스타일 리더(Lifestyle Leader)'로서, 보다 세련된 생활을 통해 일상 곳곳에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고 또 다양한 삶의 방식이 조화를 이루도록 하겠다는 것이 현대건설 측의 설명이다.
한편, 현대건설은 영상 런칭을 기념해 힐스캐스팅 구독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힐스캐스팅 채널에서 해당 영상을 전부 시청한 후, 댓글로 가장 마음에 드는 H 시리즈를 적고 채널 구독 '인증샷'을 업로드해 오는 30일까지 참여하는 방식으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1명)과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교환권(100명)을 증정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홍보영상을 통해 자사가 추구하는 '보다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이 고객 여러분께 더욱 진정성 있게 다가가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건설신문 황순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