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홈클리닝 서비스 제공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홈클리닝 서비스 제공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2.09.21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고객 대상
본사 시공 관리, 표준계약서, 1년간 무상 A/S

KCC글라스(회장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시공 고객을 대상으로 홈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씨씨 인테리어의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는 국내 대표 건자재 기업인 KCC글라스가 최신 건축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제안하는 맞춤형 인테리어 시공 패키지다. 

▷욕실 ▷거실 ▷현관 등 원하는 공간과 스타일을 선택해 부분 리모델링을 할 수 있다. 여러 공간을 묶은 연계 시공을 할 경우에는 조화로운 실내 디자인 연출을 비롯해 시공 기간 단축과 비용 절감도 가능하다.

특히 시공 전 과정을 본사에서 책임지고 관리하며 창호・바닥재 등 KCC글라스가 직접 생산하는 자재를 사용해 투명하고 합리적인 견적을 제시한다. 본사 표준계약서를 사용한 계약과 시공 후 1년간 자재 하자에 대한 무상 A/S(사후관리)도 받을 수 있어 누구나 안심하고 시공받을 수 있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이달 중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방문 상담을 진행하고 오는 11월 말까지 시공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홈클리닝 앱인 ‘청소연구소’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6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제공한다. 

전문 컨설팅 파트너가 고객의 집에 직접 찾아가는 방문 상담은 공식 온라인몰인 ‘홈씨씨몰’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홈씨씨몰을 통한 간단한 신청만으로도 집의 구조와 상태를 감안한 전문적인 인테리어 무료 방문 상담이 가능하다”며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시공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으니 리모델링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본사가 직접 관리하는 홈씨씨 인테리어의 차별화된 인테리어 서비스를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씨씨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