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청라국제도시 ‘e편한세상 시티 청라’ 9월분양
DL건설, 청라국제도시 ‘e편한세상 시티 청라’ 9월분양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2.09.21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호선예정역・청라시티타워 옆 ‘e편한세상 시티’ 오피스텔
2개 블록 지하 3층~지상 21층 전용 71㎡ 단일 총 240실
‘e편한세상 시티 청라’ 조감도. 사진 제공 = DL건설

DL건설이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 151-1, 151-2번지 일원에서 ‘e편한세상 시티 청라’ 주거형 오피스텔을 9월 분양 예정이다. 

청라국제도시 첫 ‘e편한세상 시티’ 브랜드 오피스텔이다.

단지는 2개 BL(블록)에 지하 3층~지상 21층 2개동 전용 71㎡ 총 240실 규모로 조성된다. 전체 호실을 젊은 세대에게 특히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틈새평면’으로 구성했으며, 3룸(Room)과 ‘ㄷ자형’ 주방 배치도 도입해 실용·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e편한세상 시티 청라’는 광역 교통망, 기 조성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진 우수 입지에 들어서는 브랜드 오피스텔이다.

단지는 도보권 내에 수도권지하철 7호선 ‘청라연장선’(공사 중)의 ‘시티타워역’이 예정됐다. 이를 이용하면 청라에서부터 부평, 가산디지털단지는 물론 반포·논현·강남구청 등 강남권역까지도 환승 없이 이동 가능해질 전망이다.

도로 교통망도 우수하다. 차량 10분 내외 거리에 ‘남청라IC(인터체인지)’와 ‘서인천IC’가 위치해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경인고속도로로의 진입이 용이하다. 이에 더해 향후 영종과 청라, 여의도 지역을 최단거리로 잇는 ‘제3연륙교’까지 개통(2025년 말 목표)되면 서울 등 광역 접근성이 대폭 강화될 전망이다.

도보권 내에 생활 인프라가 다양하게 갖춰진 점도 돋보인다. 

‘e편한세상 시티 청라’의 도보권에는 청라호수공원, 초·중학교, 도서관, 영화관, 커널웨이, 중심상가 등이 이미 조성돼 있다. 

특히 수려한 경관의 물길로 이어진 거대 녹지 청라호수공원·커널웨이에는 인공섬·음악분수·야외음악당·선착장·물새습지 등이 조성돼 있어 입주민들의 건전한 여가활동과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e편한세상 시티 청라’의 분양홍보관은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 99-6번지에 마련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될 예정이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