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R114 - 부동산 투자 및 자산관리 전략 세미나 개최
부동산R114 - 부동산 투자 및 자산관리 전략 세미나 개최
  • 김덕수
  • 승인 2022.09.13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오후 2시 충북 청주시 그랜드플라자 청주호텔 3층 직지홀

 

부동산R114는 15일 그랜드플라자 청주호텔에서 '2022년 부동산 투자 및 자산관리 전략'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는 한국자산관리연구원 고종완 원장이 '초인플레 시대, 부동산 시장 전망 및 이기는 투자 전략'을 주제로 강의한다. 
이어 GS건설의 '음성자이 센트럴시티' 사업지 소개와 세무법인 파인드 강남구청점 대표 최은영 세무사의 '통장을 빛나게 하는 자산관리 전략' 순으로 진행된다.
사업설명회의 핵심인 '음성자이 센트럴시티'는 충북 음성군 금왕읍 무극리 504-5번지 일원에서 분양될 예정이다. 
GS건설이 시공에 나서며 지하 3층~지상 27층, 16개동, 전용면적 59~116㎡, 총 1,505가구로 음성군 최대 규모다. 
단지 내에는 음성군 최초로 스카이라운지가 조성돼 탁 트인 경관을 바라보며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고 커뮤니티센터인 '클럽자이안'에는 피트니스, GX룸, 필라테스, 골프연습장, 남녀사우나, 작은도서관, 독서실, 다목적실, 키즈놀이터, 카페테리아 등의 놀이와 라이프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다채로운 입주민 커뮤니티시설들이 들어선다. 
또한 비규제지역 내 민간택지 공급으로 계약 이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고금리 시대에 중도금 무이자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음성자이 센트럴시티'의 자세한 정보는 2부의 사업지 설명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9월 15일 오후 2시부터 충북 청주시 그랜드플라자 청주호텔 3층 직지홀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