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투스성진, 추석맞아 취약계층에 아에르 KF 마스크 3만 5천장 기부
씨앤투스성진, 추석맞아 취약계층에 아에르 KF 마스크 3만 5천장 기부
  • 김덕수
  • 승인 2022.09.08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와 상생 위한 나눔 활동 일환…기업의 사회적 책임 다할 것

 

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로 유명한 씨앤투스성진(대표 하춘욱)은 추석을 맞아 경기도 이천시에 거주하는 취약계층에게 아에르 KF 마스크 3만 5천장을 기부한다고 8일 밝혔다.
씨앤투스성진이 이번에 기부한 마스크는 대형·중형 1만 1천장, 소형 2만 4천장 등 총 3만 5천장이다. 기부 물품은 이천시 장호원읍사무소를 통해 지역 아동센터의 어린이와 독거노인 등 면역력이 약한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씨앤투스성진은 사회 곳곳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돕고자 매년 기부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2020년과 2021년에는 이천시를 비롯하여 여주시와 안성시 소외계층을 위해 마스크를 기부한 바 있다. 
올해 5월에는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백혈병소아암협회에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한 마스크 2만 3천여장을, 7월에는 전국 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마스크 14만여장을 먹거리나누기운동협의회에 기부하는 등 꾸준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씨앤투스성진이 기부한 아에르 마스크는 독보적인 필터 기술력과 고품질 소재를 사용해 안전하고 편하게 숨쉴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씨앤투스성진 관계자는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씨앤투스성진은 지속적인 기부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