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앤데커, 현관문 안전고리 지원 캠페인 ‘우리 집을 지켜줘’ 진행
블랙앤데커, 현관문 안전고리 지원 캠페인 ‘우리 집을 지켜줘’ 진행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2.09.07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서 이벤트 신청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블랙앤데커가 1인 가구 또는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22일까지 ‘우리 집을 지켜줘’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블랙앤데커는 만능 전동공구 ‘멀티이보’와 함께 쉽게 설치할 수 있는 현관문 안전고리를 제공해 국내 유일의 홈케어툴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를 통해 블랙앤데커 제품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해 긍정적인 경험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안전하고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블랙앤데커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하단 또는 홈페이지 이벤트 링크에 접속해 안내에 따라 참여 정보를 입력하면 110명을 선정해 현관문 안전고리를 제공한다. 안전고리 설치에 익숙하지 않은 참여자들을 위해 간단한 설치 방법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최대한 많은 참여자가 브랜드의 긍정적인 경험을 가져갈 수 있도록 경품도 준비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참가자 중 10명에게는 헤드교체형 만능 전동공구 멀티이보의 햄머드릴 헤드 제품인 EVO185H1과 현관문 안전고리를 세트로 증정한다. 

만약 집에 전동공구가 없어 설치가 어려운 경우에는 인근 구청 또는 주민센터의 가정용 공구 대여 서비스를 이용해 설치가 가능하다.

홍성완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대표는 “셀프 인테리어, 홈케어에 관심이 많은 1인 가구 또는 신혼부부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안전한 라이프스타일을 챙기고,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으로 이어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