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지, 분양가 경쟁력 있는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
입지, 분양가 경쟁력 있는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
  • 김덕수
  • 승인 2022.08.03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엔지니어링, 동탄테크노밸리에 주거형 오피스텔 분양

현대엔지니어링이 동탄2신도시에 분양 중인 복합단지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의 주거형 오피스텔이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동탄2신도시의 중심부인 동탄테크노밸리 내에 조성, 직주근접성을 통해 동탄테크노밸리에 근무하는 직장인들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은 동탄2신도시 지원35블록에 지하 2층~지상 24층 규모로 주거형 오피스텔, 라이브오피스, 상업시설이 함께 구성되는 주거복합단지다. 주거형 오피스텔은 전용 84㎡ 위주 구성으로 총 128실 규모가 들어서며, 라이브오피스는 403실, 상업시설은 27실이 각각 조성된다. 
약 2㎞ 거리에 SRT동탄역이 자리하고 있으며, 단지 바로 앞에는 강남·잠실·서울역을 오가는 광역버스가 정차하는 버스정류장이 있다. 또한 단지에서 직선거리 600m에는 기흥IC가 위치해 있다.
또 인근에 7만2,000평 규모의 선납숲공원과 반석산 근린공원, 동탄여울공원 등이 자리하는 등 녹지공간도 확보돼 있다.
분양관계자는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은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의 주거형 오피스텔 전용 84㎡기준 분양가는 7억2,000만원~8억원 선으로 책정되고 있다.

<애드버토리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