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남양주 도농 ‘부영 애시앙’ 공급
부영그룹, 남양주 도농 ‘부영 애시앙’ 공급
  • 김덕수
  • 승인 2022.08.01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호선 ‧ GTX-B ‧ 왕숙신도시 등 대규모 교통호재

 

부영그룹(시공 부영주택)이 공급하는 남양주 도농 ‘부영 애시앙’이 각종 교통호재 수혜지로 주목받고 있다. 
과거 남양주 도농 일대는 서울과 가까운 입지적 여건을 갖추고 있음에도 지하철 여건이 경의중앙선 1개 노선 밖에 되지 않아 교통여건이 취약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하지만 광역 교통망 개선이 가시화 되면서 집값이 크게 오르는 등 남양주를 대표하는 곳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 남양주 도농 일대는 지하철 8호선 연장(별내선)과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B노선 등 대규모 교통호재를 앞두고 있다. 
또 3기 신도시 중 하나인 왕숙신도시 개발로 인해 교통 인프라를 함께 누릴 수 있게 된다. 왕숙신도시의 교통망을 살펴보면 서울 강남을 지나는 황금노선 9호선을 왕숙1·2지구까지 추가 연장할 예정이다. 노선은 고덕강일1지구~하남 미사~남양주 왕숙까지다. 
‘부영 애시앙’의 경우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도농역을 이용해 경의중앙선으로 한 정거장인 구리역이나 왕숙2지구(가칭)역을 이용하면 지하철 8호선이나 9호선을 통해 잠실이나 강남 등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해진다. 
교통여건 외에도 생활 인프라가 뛰어나다.
단지 내 이마트를 비롯하여 도농애시앙 스포츠센터, 현대아울렛, 롯데백화점,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등 대형 생활 편의시설이 밀접해 있고 남양주시청2청사, 남양주남부경찰서,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남양주보건소, 남양주지방법원도 가깝다.
또 도농초, 도농중, 동화중·고등학교 등을 포함, 지구 내 초등학교 4곳, 중학교 3곳, 고등학교 2곳 등이 위치해 있어 학군도 우수한 편이다. 인근에 정약용도서관이 개관하여 전시, 공연 등 다양한 문화 행사도 진행한다. 
현재 ‘부영 애시앙’은 지하 4층, 지상 15~18층 총 4개동 규모에 전용면적 143㎡ 총 364세대로 구성돼있다.
현재 잔여세대에 한해 동·호 지정 계약을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있다. 

<애드버토리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