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팩아웃 모듈형 벽걸이 시스템 17종 출시
밀워키, 팩아웃 모듈형 벽걸이 시스템 17종 출시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2.07.29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크형 6종, 홀더형 4종, 거치대 4종 등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총 17종 구성
창고와 작업실 등 더욱 효율적으로 보관하고 수납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단순히 공구를 보관하는 역할에만 그치지 않고 전동공구와 다양한 기구들을 벽에 걸어 깔끔하고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팩아웃 모듈형 벽걸이 시스템 17종’을 출시했다.

후크 6종, 홀더 4종, 거치대 4종, 정리함 2종, 선반 1종 등 총 17종으로 이뤄진 이번 신제품 팩아웃 모듈형 벽걸이 시스템은 그동안 벽걸이형 공구 정리시스템의 약점으로 지적되던 ▷연약한 벽걸이 지탱력 및 결합력 ▷어려운 전동공구 거치 ▷한정된 활용성 등 현장 사용자가 느낀 불편한 점을 모두 개선했다. 특히 사용자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구성 가능한 것은 물론 기존 팩아웃 제품과 조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직선형, 곡선형, 라지 등 총 6종의 후크 제품은 고리가 있거나 예초기와 같은 길이가 긴 아웃도어 전동공구 등 다양한 장비를 편하게 거치할 수 있으며, 최대 11.4㎏의 하중까지 버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 홀더 4종은 전동공구 배터리, 컵, 롤 등을 효율적으로 담거나 거치할 수 있는 제품으로 배터리 홀더의 경우 4개의 M12, M18 배터리를 각각 장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거치대 4종은 전동공구와 수공구를 손쉽고 빠르게 거치할 수 있게 디자인돼 깔끔한 정리와 보관을 가능케 한 제품이다. 이중 수공구거치대는 금속 절단용 가위와 같이 두개의 얇은 손잡이가 특징인 공구를 수납할 플라이어 거치대와 총 34개의 다양한 사이즈 슬롯이 있는 스크류드라이버 거치대로 구성됐다.

아울러 뛰어난 내구성으로 최대 9㎏까지 보관 가능한 콤팩트 선반과 보조트레이 및 칸막이로 사용자가 원하는 형태로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부품 정리함 2종으로 공구 외 다양한 현장 제품들을 효율적으로 정리하고 보관할 수 있다.

밀워키 관계자는 “팩아웃 모듈형 벽걸이 시스템 17종은 강력한 부착력과 깔끔한 수납이 돋보이는 제품”이라며 “현장에서 전동공구 등 이동에 초점을 맞췄던 기존 팩아웃 제품과 달리 이번 신제품은 창고, 작업실 등을 더욱 효율적으로 보관하고 수납하는 데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