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 스마트 수납 솔루션 할인행사 진행
이케아 코리아, 스마트 수납 솔루션 할인행사 진행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2.07.28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9일까지 15% 할인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공간 활용도를 높여 정돈된 집을 만들 수 있도록 수납 솔루션 15% 할인 행사를 7월 21일부터 8월 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케아의 스마트한 수납 솔루션을 통해 집의 숨겨진 가능성을 발견하고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다양한 수납 솔루션 제품을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고양점・기흥점・동부산점), 공식 온라인 몰 및 모바일 앱, 전화 또는 채팅 등을 통한 비대면 실시간 서비스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주요 행사 제품에는 ▷3단 구성으로 뛰어난 수납력을 갖춘 브림네스(BRIMNES) 3칸 서랍장 ▷침대 프레임과 수납공간을 결합해 실용적인 노르들리(NORDLI) 수납침대프레임 ▷주방, 욕실, 현관 등에서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오마르(OMAR) 선반유닛 ▷관리가 용이해 실내외에서 두루 사용하기 좋은 콜비에른(KOLBJORN) 수납장 및 실내외선반유닛 등이 있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뛰어난 기능과 품질, 멋진 디자인을 갖춘 이케아의 수납 솔루션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올여름에는 이케아의 똑똑한 수납 홈퍼니싱 솔루션을 통해 집에서의 더 나은 생활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