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발전, 경영 혁신 위해 국민에 '귀 기울인다'
남동발전, 경영 혁신 위해 국민에 '귀 기울인다'
  • 황순호
  • 승인 2022.07.26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8일까지 2022 국민제안 공모 'KOEN에게 알려주세요' 시행

남동발전(사장 김회천)이 공공기관 혁신정책 이행 등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혁신성과를 창출하고자 'KOEN에게 알려주세요'를 실시했다.
'KOEN에게 알려주세요'는 기관이 보유한 난제를 국민과 공유, 그 해결책을 국민이 직접 제시할 수 있는 대국민 공모전으로, 올해에는 '탄소중립'과 '일자리 창출'을 주제로 한다.
탄소중립 분야에서는 ▷생활 속 탄소중립 실천 ▷온실가스 감축사업 ▷에너지 전환 등을, 일자리 창출 분야에서는 ▷환경분야 ▷사회분야 ▷지배구조분야 등을 공모하며, 공모 기간은 오는 8월 18일까지이다.
공모전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모 기간 내에 남동발전 홈페이지(www.koenergy.kr) 내 국민제안센터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한 명이 여러 건의 아이디어를 중복 제안하는 것도 허용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KOEN 시민참여혁신단과 실무부서의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건, 우수상 2건 등을 선정해 소정의 포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특히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연말 남동발전이 주관하는 국민 포럼에 참석해 발제할 기회가 주어지며, 그 밖에도 전문가와 연계한 사업 컨설팅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공고문 및 신청서 양식 등 공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남동발전 사외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건설신문 황순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