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기술교육원, 2022년 하반기 교육생 모집
현대건설 기술교육원, 2022년 하반기 교육생 모집
  • 황순호
  • 승인 2022.07.21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품질관리, 건설공사관리 등 총 6개 학과 180명 모집

현대건설 기술교육원이 2022년 하반기 국가기간전략산업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오는 9월부터 2023년 2월까지 진행되며, 건설품질관리, 건설공사관리 등 총 6개 학과 180명을 선발한다.
모집은 8월 5일까지 실시하는 1차, 9월 5일까지 실시하는 2차로 진행되며, 1차에서 총 정원의 60%, 2차에서 나머지 40%를 선발한다.
참가 자격은 나이와 성별의 제한은 없으나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이 가능한 고졸 이상 학력의 취업희망자여야 하며, 대학(교) 재학생은 교육 종료시까지 대학(교) 졸업이 가능해야 한다.
교육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현대건설 기술교육원 홈페이지(edu.hedc.co.kr)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교육대상자를 선발한다.
교육생 전원에게는 교육기간 동안 교재, 실습 재료를 무료로 제공하며, 출석률에 따라 소정의 훈련수당이 지급된다. 
또한 교육 수료자에게는 현대건설, 현대엔지니어링 취업 혜택과 더불어 동종업계 건설사 및 협력업체의 국내외 현장 취업도 알선받을 수 있으며, 안전‧보건‧품질 관련 자격증 보유자에게는 현대건설 현장 내 직무에 우선 채용 기회를 부여한다.
교육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건설 기술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ucC5MASNkafaJXRkazSrZg)에서 매주 진행되는 온라인 설명회를 통해서도 교육과정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국건설신문 황순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