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서울정원박람회 가든퍼니처 특별전 참가기업 모집
2022 서울정원박람회 가든퍼니처 특별전 참가기업 모집
  • 황순호
  • 승인 2022.07.20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일~18일 신청 접수, 별도 참가비 없음

서울시가 8월 1일부터 18일까지 2022 서울정원박람회에서 가든퍼니처(정원가구) 관련 제품을 전시하는 가든퍼니처 특별전(이하 특별전)의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서울정원박람회는 지난 2015년부터 서울시에서 정원문화 확산 및 정원산업 진흥을 위해 추진하는 박람회로, 올해에는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6일까지 북서울꿈의숲에서 개최된다.
이번 특별전은 북서울꿈의숲 내 청원답원(잔디광장)에서 진행되며, '휴게시설물전'과 '휴게정원전'으로 나뉜다.
휴게시설물전은 휴게테이블, 정원용 벤치, 퍼걸러, 파라솔 등 휴게용 정원가구들을, 휴게정원전은 다양한 정원가구를 활용해 조성한 정원들을 전시한다.
특별전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서울정원박람회 홈페이지(festival.seoul.go.kr/garden)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오는 8월 18일까지 담당자(klam@chol.com)에게 접수하면 되며, 8월 26일 최종 선정결과를 발표한다. 전시부스는 박람회 개막부터 폐막까지 운영된다.
참가신청서에는 가든퍼니처에 대한 소개자료 또는 가든퍼니처의 정원 연출 계획안, 정원의 경우 설치 및 연출에 필요한 면적을 함께 표시해야 한다.
휴게정원전 참가 기업에게는 운송부 일부가 지원되며, 별도의 참가비는 없다. 특별전 참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정원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건설신문 황순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