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바이터보 구매 이벤트 ‘프로의 파워’ 및 사용후기 이벤트 동시 진행
보쉬 전동공구, 바이터보 구매 이벤트 ‘프로의 파워’ 및 사용후기 이벤트 동시 진행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2.07.19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대상 제품 구매시 임팩트 드릴 드라이버 베어툴 또는 주유상품권 전원 증정
바이터보 사용기 공유시 비치타올 및 프로코어18V 배터리 증정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7월 ‘프로의 파워’ 구매 이벤트와 ‘바이터보 진짜 후기’ 리뷰 이벤트를 통해 바이터보 체험 마케팅을 강화한다.

보쉬는 해머링 및 드릴 작업에서 강력한 파워를 필요로 하는 충전 로터리 해머, 임팩 드라이버/렌치를 대상으로 하는 ‘프로의 파워’ 구매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바이터보 충전 로터리 해머 GBH 18V-34 CF, GBH 18V-36C, GBH 18V-45C ▷충전 로터리 해머 GBH 18V-28 DC, GBH 18V-26D, GBH 18V-26 ▷충전 임팩트 드라이버 GDR 18V-210 C ▷충전 임팩트 드라이버/렌치 GDX 18V-210 C 등 총 8종 15개 제품이다. 제품군에 따라 키트 또는 베어툴(본체) 구매로 참여할 수 있다. 키트는 베어툴 외에 배터리 2개, 충전기 1개가 포함된 세트 제품이다.

구매한 제품에 따라 경품 혜택이 다양하다. 바이터보 로터리 해머 키트 또는 베어툴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임팩트 드릴 드라이버인 GSB 18V-110 C(베어툴)를 제공해 공구를 하나 사면 다른 하나를 공짜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보쉬 공식 커뮤니티 카페(네이버) 회원이라면 바이터보 GBH 18V-36 C 및 GBH 18V-45 C 키트/베어툴 구매 후 제품 등록시 비고란에 커뮤니티 닉네임을 기재하면 보쉬 MAX 액세서리 2종을 추가 증정한다. 이외 제품군에 대해서는 키트와 베어툴 구매시 GS칼텍스 주유상품권을 선물한다.

참여 방법은 8월 31일까지 이벤트 대상 제품의 구매 영수증과 시리얼번호 레이블을 찍어 보쉬 멤버쉽 홈페이지에 제품을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는 1인 1제품당 1회로 참여 가능하다.

또 보쉬는 바이터보 사용자의 실사용기를 듣고자 ‘바이터보 진짜후기’ 리뷰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공식 커뮤니티 카페의 이벤트 게시판에 실제 작업 사용 후기를 올리면 참여자 전원에게 바이터보 로고가 새겨진 비치타올을 제공하며, 베스트 리뷰 작성자 10명에게는 보쉬의 프리미엄 배터리 프로코어18V(ProCORE18V) 8.0Ah를 증정한다. 바이터보 진짜 후기 이벤트는 모든 보쉬 바이터보 제품군이 대상이며 기존에 보유‧구입한 바이터보 제품으로도 참여 가능하다.

한편 보쉬의 전문가용 프리미엄 하이엔드 바이터보 제품군은 보쉬 최상의 고성능 브러시리스 모터와 프리미엄 배터리 프로코어18V 두 가지 핵심 요소가 결합해 출력을 강화하고 효율을 높여, 18V 배터리 하나로 유선공구급 파워를 제공하는 고성능 충전 제품 시리즈다. 강력한 출력과 함께 전문 작업별로 세분화된 안전 기능, 커넥티비티 등 혁신적인 편의 기능까지 더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전문가 사이에서 드릴 작업시 인기 제품으로 꼽히는 바이터보 로터리 해머와 임팩트 드라이버 등을 경제적으로 장만하고, 또 바이터보 오너라면 나만의 바이터보 제품 솔직 사용기를 공유해 다양한 경품을 얻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