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건설 ‘지웰 에스테이트 감일역’ 6월 분양
신영건설 ‘지웰 에스테이트 감일역’ 6월 분양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2.06.28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일 라이프의 최중심, 초역세권 업무복합단지’
지하 5층~지상 10층 오피스텔 77실, 오피스 91실, 근린생활시설 87실
신영건설 지웰 에스테이트 감일역 조감도.
신영건설 지웰 에스테이트 감일역 조감도.

신영건설은 6월 경기도 하남시 감이동 440-1번지 일대에 업무복합단지 ‘지웰 에스테이트 감일역’을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감일역(계획) 초역세권과 송파생활권(차량 이용 시 20분)을 쉽게 누릴 수 있다. ‘지웰 에스테이트 감일역’은 지하 5층~지상 10층 규모로 구성되며 ▷전용 41~47㎡ 오피스텔 77실 ▷전용 31~39㎡ 섹션 오피스 91실 ▷지하 1층~지상 3층 근린생활시설 87실로 구성된다. 

‘지웰 에스테이트 감일역’은 신영건설이 감일역(계획) 일대에 선보이는 첫 번째 브랜드 오피스텔로 신영건설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고품격 공간으로 탄생할 예정이다. 

‘지웰 에스테이트 감일역’은 3호선 감일역(계획) 초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차량 이용 시 제2경부고속도로(예정)와 수도권 제1순환 고속도로, 감일~초이 광역도로 등을 이용하면 서울 중심지 접근성 및 광역교통 또한 접근이 용이하다. 

또 인근에 녹지보행로・천마산・캐슬렉스GC・금암산・문화공원이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고, 아클라우드 감일 쇼핑몰・복합커뮤니티센터・감일역사박물관(예정) 등도 있어 다양한 문화 및 여가 생활도 즐길 수 있다. 

‘지웰 에스테이트 감일역’ 오피스텔은 전용 41~47㎡ 전 실 주거형 타입의 총 77실로 구성된다. 단지는 신영건설의 기술력을 집약한 고품격 공간을 선보일 예정으로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한 설계를 적용했다. 

풀퍼니시드 시스템(냉장고・세탁기・월패드・천정형 냉방기 등)이 기본 제공될 예정으로 수요자의 부담을 덜었다. 

아울러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 접수가 가능하고 별도의 청약 통장이 필요 없다. 청약 가점 및 주택 수와도 무관하다. 

각 개인의 니즈에 맞는 공간 선택이 가능한 만큼 투자 지분도 자유로워 리스크를 최소화했다. 이로 인해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하고 업종 제한 없이 벤처기업부터 대기업까지 임차 수요도 풍부하다. 

‘지웰 에스테이트 감일역’ 상업시설은 지하 1층~지상 3층 총 87실로 구성된다.

지하철 3호선 감일역(계획) 바로 앞에 위치한 만큼 유동인구가 풍부하고 집객 수요가 높을 전망이다. 단지 내 오피스텔을 비롯해 주변 대단지 아파트와 감일 업무복합타운 상권으로 고정 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 

‘지웰 에스테이트 감일역’이 위치하고 있는 경기도 하남시 감일지구는 대부분 아파트의 입주가 완료 단계에 접어들었다. 

또 반경 5㎞ 이내 잠실 업무지구・문정법조타운・고덕 비즈밸리가 위치해 직주근접의 수요도 흡수할 것으로 예상되며 위례신도시 4.5만가구와 교산신도시 3.3만가구, 미사 강변도시 3.8만가구까지 함께 연계돼 지역의 발전 및 미래 가치가 더욱 기대된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