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아건설 ‘의정부역 파밀리에Ⅰ’ 견본주택 오픈
신동아건설 ‘의정부역 파밀리에Ⅰ’ 견본주택 오픈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2.06.20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TX-C 노선 개통 예정인 의정부역 도보 3분대 역세권 아파트
전용 84㎡ 단일면적 구성, 신세계백화점 등 생활편의 우수
신동아건설 ‘의정부역 파밀리에Ⅰ’ 조감도. 사진 제공 = 신동아건설
신동아건설 ‘의정부역 파밀리에Ⅰ’ 조감도. 사진 제공 = 신동아건설

신동아건설이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에 선보이는 ‘의정부역 파밀리에Ⅰ’ 견본주택을 17일 오픈하며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했다. 

의정부역 도보 3분대 주상복합아파트 ‘의정부역 파밀리에Ⅰ’는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127-4번지에 위치하며, 지하 5층~지상 24층 전용 84㎡ 단일평형으로 구성된다.

6월 27일 특별공급 청약접수를 시작으로 28일 1순위 해당, 29일 1순위 기타, 30일 2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 

당첨자발표는 7월 7일이며 계약은 7월 18일부터 20일까지다. 계약금은 10%, 중도금은 60% 중 50% 이자후불제 혜택이 주어진다. 

‘의정부역 파밀리에Ⅰ’ 분양관계자는 “GTX-C 개통 예정인 의정부역까지 도보 3분대에 위치한 초역세권 아파트로 GTX 프리미엄 최대 수혜지로 기대된다”며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이 바로 앞에 위치하며 의정부제일시장・의정부로데오거리・은행・병원・영화관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인접해 있어 정주여건이 우수하다”고 말했다. 

GTX-C 노선은 청량리・삼성・양재 등 서울 중심권과 강남을 통과하는 노선으로, GTX 노선 중에서도 알짜 노선으로 평가받고 있어 의정부역과 가까운 ‘의정부역 파밀리에Ⅰ’는 최대 수혜 아파트로 떠오를 전망이다. 

GTX-C 노선이 개통되면 의정부역에서 서울 삼성역까지 20분 내에 도착할 수 있는 등 서울 접근성이 더욱 좋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의정부역 파밀리에Ⅰ’는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경의초등학교까지 도보 3분대로 통학이 가능하며 의정부중・발곡중 등이 인접해 있다. 단지와 가깝게 중랑천이 흘러 보다 여유롭고 쾌적한 생활도 가능하다. 

신동아건설은 ‘의정부역 파밀리에Ⅰ’ 인근에 차기 사업을 예정하고 있으며, 연이은 분양을 통해 의정부 주거문화 개선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의정부역 파밀리에Ⅰ’ 견본주택은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240-44번지에 마련되며, 현장은 의정부시 의정부동 127-4번지에 위치해 있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