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건설 ‘아산배방 라온프라이빗’ 견본주택 개관
라온건설 ‘아산배방 라온프라이빗’ 견본주택 개관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2.06.20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1층~지상 20층 3개동 전용 84㎡ 총 195세대 규모
삼성전자 나노시티 도보거리 아파트… 28일 1순위 청약 접수
아산배방 라온프라이빗 투시도. 사진 제공 = 라온건설
아산배방 라온프라이빗 투시도. 사진 제공 = 라온건설

라온건설이 17일 ‘아산배방 라온프라이빗’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돌입했다.

‘아산배방 라온프라이빗’은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공수리 280-3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1층~지상 20층 3개동 전용 84㎡ 총 195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아산배방 라온프라이빗’은 충남 아산신도시 주거중심지에 조성되는 브랜드 아파트로 우수한 상품성과 탁월한 주거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어 수요자들의 기대를 모은다. 

도보거리에 삼성전자 나노시티가 자리하며, 대규모 산업단지들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출퇴근이 편리하다. 수도권 1호선 배방역이 인접하고, 도로망도 잘 갖춰져 수도권 및 주변 지역 접근성이 우수하다.

분양일정은 6월 2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8일 1순위에 이어 29일 2순위 청약접수 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7일이며, 정당계약은 7월 20~22일 3일간 진행된다.

‘아산배방 라온프라이빗’은 탄탄한 생활 인프라와 쾌적한 주거여건을 자랑한다. 도보권에 배방유치원과 배방초·모산초가 위치해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며, 배방중·모산중·배방고 등 지역 명문으로 평가받는 학군들도 가깝다. 

갤러리아 백화점・이마트・모다아울렛・CGV 등 아산신도시 쇼핑·문화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단지 가까이 배방복합커뮤니티센터(내년 예정) 건립이 추진되고 있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곳에는 국민체육센터(다목적체육관·수영장)・공공도서관・다함께돌봄센터 등 각종 주민 체육·복지 시설이 조성될 계획이다.

높은 직주근접성도 주목된다. 단지 바로 앞에 도보로 출퇴근이 가능한 삼성전자 나노시티가 위치한다. 삼성디스플레이시티・탕정일반산업단지・아산탕정테크노일반산업단지・현대모터스밸리 등 대규모 산업단지도 가깝다. 

최근 삼성전자가 삼성디스플레이 아산사업장에 약 13조1,000억원을 투자할 계획을 밝히고, 현대모비스가 400억원 규모 친환경 자동차 부품공장 조성을 예고하는 등 향후 주택 수요는 더욱 풍부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편리한 교통 환경도 돋보인다. 수도권 전철 1호선 배방역이 인접하고, KTX 천안아산역, 배방터미널 등 광역교통망도 가까워 주변 지역 및 수도권 접근성이 높다. 

경부고속도로 천안IC, 21번·43번 국도 등 도로망이 잘 갖춰져 있고, 단지 바로 앞 버스 정류장 및 아산~천안 고속도로(올 12월 예정)를 통해 주변 산단으로 출퇴근도 편리하다.

한편 ‘아산배방 라온프라이빗’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아산시 모종동 672번지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4년 9월 예정이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