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수원 ‘e편한세상 시티 고색’ 주택전시관 개관
DL이앤씨, 수원 ‘e편한세상 시티 고색’ 주택전시관 개관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2.06.09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430실 규모, 전 호실 전용면적 84㎡ ‘전 호실 3룸’
커뮤니티 시설 등 차별화된 브랜드 오피스텔
DL이앤씨 ‘e편한세상 시티 고색’ 투시도.
DL이앤씨 ‘e편한세상 시티 고색’ 투시도.

DL이앤씨는 3일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의 주택전시관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했다. 

수원의 새로운 중심지로 거듭나고 있는 서수원 권역에 들어서서 미래가치가 탄탄하다. 여기에 ‘e편한세상’ 브랜드의 우수한 상품성까지 갖춰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경기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 894-125번지 일원(고색2지구)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시티 고색’ 지하 4층~지상 14층 총 430실 규모로 조성된다. 

전 호실 전용면적 84㎡로 구성되며 타입별 분양 호실 수는 ▷84㎡A 302실 ▷84㎡B 89실 ▷84㎡C 26실 ▷84㎡D 13실이다.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의 청약 일정은 8일 청약접수, 13일 당첨자 발표가 진행된다. 정당계약은 6월 14일부터 15일까지 2일간 진행된다. 

계약자에게 제공되는 각종 혜택도 눈여겨볼 점이다. 먼저 중도금 40% 무이자 혜택을 비롯해 수원덕산병원 이용 시 300만원 상당의 의료비 바우처가 지급될 예정이다. 

주거형 오피스텔인 만큼 아파트와 달리 청약 문턱도 낮다. 거주지 제한이나 주택 소유 여부 등과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할 수 있고, 당첨자 선정 방식도 100% 추첨제로 선정해 당첨을 노려볼 수 있다. 

게다가 당첨이 돼도 오피스텔 분양권은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고, 향후 아파트 청약 시 무주택 요건을 유지할 수 있어 가점이 낮은 실수요자들에게 각광받을 전망이다. 아파트와 달리 재당첨 제한도 없어 계약 부담도 덜하다.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은 약 1㎞ 거리에 수인분당선 고색역이 위치해 서울 강남・인천・성남 등 수도권 주요 지역 곳곳을 수월하게 이동 가능하다. 

지하철 1호선·KTX가 정차하는 수원역도 약 3㎞ 거리에 위치해 광역 교통 여건이 좋고 추가적으로 수원역에는 GTX-C 노선이 오는 2028년 개통을 목표로 추진돼 서울 삼성역・청량리역 등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 수원역에서 한 정거장 거리인 화서역에는 신분당선 연장(호매실~광교)도 추진 중이어서 강남 접근성이 개선될 전망이다.

촘촘한 도로 교통망도 갖췄다. 바로 앞 권선로를 통해 삼성전자 수원사업장까지 차량으로 한번에 이동 가능하고, 평택파주고속도로(수원~광명), 제2순환고속도로(봉담~동탄), 과천봉담고속화도로, 비봉매송도시고속도로 등 다수의 고속도로도 구축돼 있다.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은 서수원 권역에 공급되는 첫 ‘e편한세상 시티’ 브랜드 오피스텔이다. 브랜드 파워에 걸맞은 우수한 상품성도 갖춰 시선을 사로잡는다.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은 전 호실이 3룸 설계에 3~4베이(BAY) 판상형 위주 구조를 도입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욕실 2개를 비롯해 일부 타입에는 현관 팬트리・드레스룸・파우더룸 등 넉넉한 수납 공간도 제공된다. 스크린골프룸・피트니스・라운지카페・개인오피스・멀티룸 등 여가 공간부터 실내놀이터・키즈스테이션 등 입주민의 편의를 높이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적용된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