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6월 한달간 리벳건 출시기념 구매이벤트
보쉬 전동공구, 6월 한달간 리벳건 출시기념 구매이벤트
  • 최명식 기자
  • 승인 2022.06.08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벳건 구매·제품등록 시 보쉬 프리미엄 프로코어18V 4.0ah 배터리 증정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보쉬 최초의 충전 리벳건 신제품 ‘GRG 18V-16C’ 출시를 기념해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리벳건 신제품을 구매시 이와 함께 사용 가능한 보쉬의 프리미엄 배터리 프로코어18V(ProCORE 18V) 4.0Ah 1개를 증정한다. 프로코어18V는 최신 고출력 셀 기술과 최상의 발열 관리를 통해 일반 배터리에 비해 수명이 135% 이상 향상됐으며, 보쉬의 모든 전문가용 18V 충전공구와 호환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에 로터리해머 보쉬 18V 리벳건 GRG 18V-16 C 신제품을 구매한 영수증을 찍어 보쉬 멤버십 사이트에 제품 등록을 완료하면 된다.

신제품 ‘GRG 18V-16 C’는 에어 리벳건의 직관적인 작동방식과 유사하게 트리거를 누르면 바로 작동하는 오토모드 기능을 지원해 초고속 리벳 작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브러쉬리스 모터로 16000N(뉴턴)의 강력한 힘과 함께 보쉬의 커넥티비티 기술을 적용해 제품 관리가 효율적이다. 이는 블루투스로 스마트폰의 ‘보쉬 툴박스’ 앱과 연동한 후 리벳을 잡아주는 역할의 죠우(jaw) 청소 또는 교체 주기에 대한 알림을 자가 설정할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신제품은 고출력 성능과 오토모드 탑재로 효율적인 리벳 작업을 가능케 하는 제품”이라며, “이번 이벤트는 리벳건 베어툴과 함께 리벳 작업 효율을 최상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보쉬의 프리미엄 프로코어18V 4.0Ah 배터리까지 장만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