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건설 ‘아산배방 라온프라이빗’ 6월 분양 예정
라온건설 ‘아산배방 라온프라이빗’ 6월 분양 예정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2.05.30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상 20층 3개동 전용 84㎡ 총 195세대, ‘아산 신흥 주거중심지’
삼성전자 효과 & 대규모 산업단지 … 직주근접 배후수요
아산배방 라온프라이빗 광역조감도. 사진 제공 = 라온건설
아산배방 라온프라이빗 광역조감도. 사진 제공 = 라온건설

라온건설이 6월 중 충남 아산시에서 ‘아산배방 라온프라이빗’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아산배방 라온프라이빗’은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공수리 280-3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1층~지상 20층 3개동 전용 84㎡ 총 195세대로 구성된다.

아산신도시의 주거중심지역에 위치한 아산배방 라온프라이빗은 수도권 전철 1호선 배방역이 가깝고, 인근에 삼성전자 나노시티 온양캠퍼스, 탕정일반산업단지 등이 자리해 직주근접이 가능한 환경을 갖췄다. 

또 다양한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고, 모든 학군이 도보권으로 자녀들의 안전한 등·하교가 가능하다.

아산배방 라온프라이빗은 탄탄한 교통 여건을 확보했다. 

먼저 수도권 전철 1호선 배방역이 도보권에 있고, KTX 천안아산역과 배방터미널 등도 가깝다. 또 경부고속도로 천안IC를 비롯해 21번·43번 국도와 맞닿아 있어 아산 시내·외뿐만 아니라 서울과 천안・예산 등으로 1시간 내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 앞 버스 정류장 및 아산~천안 고속도로(올해 12월 예정)를 통한 주변 산단으로 출퇴근도 편리하다.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아산배방 라온프라이빗’은 도보권에 중심상업지구가 있어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식자재마트 등의 쇼핑시설 및 행정복지센터, 아산시립 배방도서관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하기에 편리한 조건을 갖췄다. 

도보권에는 배방초·모산초·배방중·모산중·배방고 등 모든 학군이 자리하고 있고, 단지 인근으로 근린공원 등 소규모 녹지공간도 풍부하다. 

인근 다양한 산업단지 수혜도 돋보인다. 

삼성전자 나노시티, 삼성디스플레이시티가 대표적이다. 수원~화성~평택을 잇는 삼성벨트가 형성돼 지역 내 상주인구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밖에 탕정일반산업단지・아산탕정테크노일반산업단지・현대모터스밸리 등 대규모 산업단지를 배후에 두고 있는 만큼 아산배방 라온프라이빗은 근로자들의 직주근접 배후주거지로 가치를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활발한 기업 투자에 따른 경제활성화도 기대된다. 

최근 삼성전자는 삼성디스플레이 아산사업장에오는 2025년까지 약 13조1,000억원을 투자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이에 따른 고용 창출 효과는 약 8만명으로 추산된다. 

이와 함께 현대자동차 및 현대모비스도 아산시에 차세대 전기차 생산거점을 건설할 계획으로 일자리 증가가 예상된다. 

향후 아산시의 주택 수요가 더욱 증가할 것을 짐작해 볼 수 있는 대목이다.

한편 ‘아산배방 라온프라이빗’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아산시 모종동 672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