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라스, 우수대리점 워크숍 및 시상식 진행
한글라스, 우수대리점 워크숍 및 시상식 진행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2.05.30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판매실적・성장률 등 자체평가 우수대리점 시상
2021년 전국 최우수 대리점 (자)한남유리 선정

한글라스가 지난 19~20일 군산공장에서 우수대리점 워크숍 및 시상식을 개최했다. 

행사는 우수대리점을 대상으로 최근 친환경 플랜트 구축을 위해 투자한 군산공장 1호기 용해로의 보수 현황 및 가공라인 자동화 설비에 대한 설명회로 시작되었으며, 이후 우수대리점 시상과 현장투어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현장투어로는 군산공장의 생산라인 1호기, 코팅 및 가공라인과 더불어 기술연구소까지 둘러보며 한글라스의 전문적인 생산 과정과 제로에너지 빌딩 솔루션 제공을 위해 수행하고 있는 연구개발활동을 살펴보며 본사와 대리점 간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우수대리점은 전국 240여개의 한글라스 대리점을 대상으로 지난해 판매실적, 성장률 등 자체평가를 통해 우수 대리점과 진보대리점이 선정된다. 

▷2021년 전국 최우수 대리점에는 (자)한남유리 ▷2021년 지역별 최우수 대리점에는 ㈜국영지앤엠, 대한유리공업㈜ ▷2021년 우수 대리점에는 ㈜동광복층, 주식회사 티엔케이, 제3글라스 주식회사, 동일유리㈜, 대성유리창호 주식회사, 대청유리공업 주식회사, ㈜제일안전유리, ㈜한테크, ㈜디오테크, 삼경안전유리㈜, 주식회사 삼양유리산업, 용진유리판매㈜, ㈜영광판유리, ㈜한국이앤비, 주식회사 정암지앤더블유, 주식회사 남광글라스, 주식회사 신광유리가 선정됐다. ▷2021년 진보대리점에는 하나복층유리㈜, ㈜명승강화유리 가 선정됐다. 

한글라스 관계자는 “지난 한 해 대리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신뢰,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대리점과의 지속적인 협력을 위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대리점의 생산력 향상을 위해 지원을 강화하고 제품의 품질을 높일 수 있는 유리 생산자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