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코리아, 2년 연속 ‘한국인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1위’ 수상
융코리아, 2년 연속 ‘한국인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1위’ 수상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2.05.24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융코리아일렉트릭㈜ (이하 ‘융코리아’)는 2021년에 이어 올해도 ‘한국인이 신뢰하는 브랜드’ 시상식의 ‘디자인 배선기구 및 스마트 건물 자동제어 솔루션’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융코리아는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이하 ‘JUNG(융)’)의 한국지사로, 엄선된 소재를 기반으로 독일 본사에서 직접 제작되는 고품격 디자인 스위치・콘센트・센서 및 여타 배선기구를 제공하고 있다. 

또 융코리아는 고품격 디자인 배선기구 및 글로벌 건물 자동제어 표준 KNX 기반의 첨단 스마트홈・스마트빌딩 솔루션을 제공해오고 있다. 

융코리아 및 JUNG(융) 브랜드의 특징을 두 가지만 꼽는다면 바로 ‘Smart(첨단 기술)’ 및 ‘Design (클래식 디자인)’ 및 두 단어로 소개할 수 있을 것이다. 

모듈 시스템을 통해 배선기구・인터폰・온도조절기・센서 등 배치되는 모든 유닛들이 항상 통일적인 외관을 유지하게 돼 인테리어에 조화미와 통일성을 가져다 주게 된다. 

섬세한 스위치 커버・프레임 디자인, 그리고 사용자의 촉감을 고려한 터치감 등 JUNG의 제품에는 최고의 기술력과 디자인 철학이 담겨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융코리아 이윤희 대표이사는 “융코리아의 기술 역량에 대해 고객 분들께 좋은 평가를 받게 돼 영광”이라고 전하면서 “앞으로도 매년 꾸준한 제품・기술 개발 및 서비스 개선을 통해 스마트 건축업계의 발전을 이끌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현재 융코리아는 고급 단독 주택 및 호텔 현장 뿐만 아니라 대단지 아파트・상업용 빌딩・의료 시설 및 선박 등 공격적인 시장 개척을 통해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고 있다. 

특히 각 건축 유형・개별 프로젝트마다 필요한 맞춤형 제품을 배선기구에서부터 네트워크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기획 단계에서부터 먼저 제안하는 활동을 통해 시장 활동의 반경을 더욱 넓혀갈 예정이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