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펌프, 온라인스토어 통해 ‘펌프 설치 서비스’ 오픈
윌로펌프, 온라인스토어 통해 ‘펌프 설치 서비스’ 오픈
  • 최명식 기자
  • 승인 2022.05.24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주문시 펌프 배송과 현장에 알맞은 설치까지 한번에

이제 펌프도 온라인에서 손쉽게 구매해 설치까지 가능한 시대가 열렸다.

펌프는 우리의 생활에 없어서는 안되는 아이템이지만 일반 소비자에게 아직도 익숙하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이 때문에 용도에 맞지 않는 제품을 구매하거나 설치를 잘못해 피해를 입는 소비자가 적지 않다.

독일 펌프 전문 기업 윌로펌프(Wilo)는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펌프를 배송하고 설치까지 하는 토탈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윌로펌프의 설치서비스는 안전한 배송과 믿을 수 있는 설치가 특징이다. 전문 설치 기사가 펌프를 직접 배송하고 현장에 알맞도록 설치까지 해주기 때문이다. 

스케줄에 따라 주문 후 2주간 배송과 설치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도 있다. 설치 서비스가 가능한 제품은 가정용 가압 펌프, 배수용 수중 펌프 등이다.

또 설치서비스를 받은 제품은 기본 무상보증 기간 1년에서 6개월을 더 제공한다. 녹물이 발생하지 않는 수도용 펌프는 여기에 6개월을 추가로 보증받아 총 2년을 무상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현재 윌로펌프의 설치서비스가 가능한 지역은 ▷서울시 ▷경기도 ▷인천시 ▷원주시 ▷대전시 ▷대구시 ▷부산시 ▷울산시 ▷진주시 ▷창원시 ▷전주시 ▷광주시 ▷제주도이며 점차 전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또 윌로 공식스토어에서는 설치서비스를 포함한 제품을 구매해 사진과 함께 리뷰를 올리면 네이버페이 5,000포인트를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