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 테크노밸리 우미린’ 20일 분양홍보관 오픈
‘서산 테크노밸리 우미린’ 20일 분양홍보관 오픈
  • 김덕수
  • 승인 2022.05.23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25일부터 27일까지 청약 접수, 31일 당첨자 발표
8년 주거안정 프리미엄! 자유로운 청약 조건에 세제혜택까지

 

'서산 테크노밸리 우미린'이 20일(금) 분양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한다. 장기일반 민간임대 아파트로 올해 10월 입주가 가능한 후분양 단지다.
청약일정은 5월 25일(수)을 시작으로 27일(금)까지 3일간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일은 31일(화)이며, 정당계약은 6월 2일(목)부터 8일(수)까지 7일간 진행된다.
분양홍보관에는 별도의 유닛이 조성되지는 않지만 VR기기를 통해 59㎡A, 59㎡B, 79㎡ 세대와 커뮤니티, 항공뷰, 조경뷰를 비롯, 각 동의 외부조망까지 확인할 수 있다. VR영상은 홈페이지에도 공개된다.  
'서산 테크노밸리 우미린'은 충청남도 서산시 서산테크노밸리 A3a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2층, 지상 최고 24층, 6개 동, 전용면적 59·79㎡, 총 551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별로는 △59㎡A 317가구 △59㎡B 80가구 △59㎡C 66가구 △79㎡ 88가구로 구성된다. 
당 사업지는 장기일반 민간임대 아파트로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거주지역 제한이나 주택소유 여부 등과 관계없이 대한민국 국적의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특히 청약통장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재당첨 제한에도 적용되지 않는다. 
또한 임대보증금 및 월 임대료 상승률이 5% 이내(2년 단위)로 제한돼 부담을 덜 수 있고, 8년간 안정적인 거주가 가능하다. 거주기간 중 보유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재산세, 양도세, 취득세 등의 세금 걱정도 없다.
단지설계도 우수하다. 자연이 머무는 단지설계와 공원 같은 테마조경을 적용해 입주민들이 쾌적한 청정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유아놀이터와 연계된 국공립 어린이집(예정) 등 교육시설과 피트니스클럽, 어린이문고, 다목적실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도 제공된다.  
최첨단 시스템도 적용된다. 공기질 모니터링 시스템, 청정공기 급배기 시스템 등 다양한 ‘에어클린 시스템’을 도입해 집 안은 물론, 각종 부대시설과 엘리베이터, 단지출입구까지 쾌적한 주거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스마트 라이프를 제공하는 ‘린 IoT’도 도입된다. Lynn App을 통해 가스밸브, 전등, 난방, 환기시스템 등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고, 전기, 가스 등 에너지 사용량을 조회하거나, 엘리베이터를 호출하는 용도로도 사용 가능하다,
입지여건도 우수하다. 단지는 서산 테크노밸리 내 들어서 인근 오토밸리일반산업단지, 서산인더스밸리일반산업단지, 대산일반산업단지 등으로 직주근접 실현이 가능하다. 단지 옆에 성연초등학교가 있고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이 예정돼 있어 어린 자녀의 안전한 통학환경도 갖췄다.
아울러 국민체육센터(공사 중), 상업시설과 인접해 있고, 서산 시내와도 가까워 롯데마트, 이마트 등의 서산 생활 인프라 이용이 용이하다. 인근 수변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도 갖췄다.
분양홍보관은 서산시 예천동 1256-1(2층)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