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바이터보 충전공구 구매 이벤트 ‘바이터보 위크’ 진행
보쉬 전동공구, 바이터보 충전공구 구매 이벤트 ‘바이터보 위크’ 진행
  • 최명식 기자
  • 승인 2022.05.20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개 제품군, 25종 바이터보 제품 구매 시 신세계 5만원 상품권 증정
바이터보 제품군, 고성능 브러시리스 모터와 초강력 프리미엄 배터리 결합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5월 20일부터 31일까지 전문가용 바이터보 충전 전동공구를 구매하면 백화점 상품권을 전원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지금까지 국내에 출시된 바이터보 제품으로 ▷드릴드라이버 ▷임팩트 드릴드라이버 ▷임팩트 렌치 ▷로터리해머 ▷그라인더 ▷엑스락 그라인더 ▷원형톱 ▷플런지쏘 ▷각도절단기 ▷테이블쏘 등 총 10개 제품군 25종 제품이다. 제품에 따라 키트 또는 베어툴 구매로 참여할 수 있다. 키트는 바이터보 베어툴(본체 공구)과 함께 보쉬 전용 공구박스인 엘박스(L-boxx)에 보쉬만의 강력한 프로코어18V(ProCORE18V) 배터리, 충전기가 포함된 세트 제품이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기간 내에 제품을 구매한 후 구매영수증과 제품의 시리얼번호를 촬영해 보쉬 전동공구 멤버십 사이트에서 제품을 등록하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하며, 이벤트는 1제품당 1회만 참여할 수 있다.

보쉬가 주력으로 확대하고 있는 바이터보 제품군은 강력한 성능과 안전한 기능으로 전문가에게 필요한 혁신 제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2019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인 바이터보 전동공구는 보쉬 최상의 고성능 브러시리스 모터와 초강력 프리미엄 배터리 ‘프로코어18V(ProCORE18V)’ 두 가지 핵심 요소가 결합해 출력을 강화하고 효율을 높여, 18V 배터리 하나로 유선 출력과 동일한 파워를 제공하는 고성능 혁신 충전 제품 시리즈다. 강력한 출력과 함께 전문 작업별로 세분화된 안전 기능, 커넥티비티 등 편의성을 높이는 기능까지 더했다.

올해 출시된 제품으로는 바이터보 충전 드릴드라이버 ’GSR 18V-150C’와 임팩트 드릴드라이버 ‘GSB 18V-150C’가 있다. 토크 150Nm, 회전속도 2,200rpm로 최상의 파워와 제어력을 겸비했다. 또 작업시 스크류가 직각을 유지하도록 보완하는 ‘전자식 각도 감지(Electronic Angle Detection)’을 세계 최초로 적용했으며, 공구가 자재에 끼였을 때 회전을 방지하는 ‘킥백 컨트롤(Kickback Control)’ 기능으로 안전성을 확보했다.

한편 보쉬는 이번 구매이벤트 외에도 바이터보 TV광고 온에어 인증 이벤트도 진행하는 등 관련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5월 한 달간 스포티비(SPOTV) 및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채널에서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토트넘 경기, 스페인 라리가의 마요르카 경기의 실시간 중계에 바이터보 광고가 송출되며, 해당 인증 사진을 개인 SNS에 올리고 구글폼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교촌 오리지날 퐁듀 치즈볼 세트’를 증정한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보쉬 바이터보 제품군은 보쉬만의 강력한 출력과 혁신 기능으로 충전공구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금까지 국내 출시된 바이터보 제품의 강력한 파워를 경험하고 필요한 제품들을 경제적으로 구매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