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하 후보, "내일이 더 좋은 이천 위한 출사표"
박준하 후보, "내일이 더 좋은 이천 위한 출사표"
  • 황순호
  • 승인 2022.05.16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준하 후보, 경기도 이천시의회 선거 다선거구 후보로 출마 선언
박준하 이천시의원 후보.
박준하 이천시의원 후보.

박준하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이천시의원(이천시 다선거구) 후보가 '내일이 더 좋은 이천'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6.1 지방선거에 출마했다.
박준하 후보는 서울대 환경대학원 출신으로, 커뮤니티 디자인과 마을 공동체, 마을 만들기 등 지역 활성화를 위한 정책들을 통해 지난 4일 더불어민주당의 청년 후보 공천을 받았다.
이천시 다선거구는 도농 복합도시인 이천시 내에서도 하이닉스를 대표로 한 공업, 상업 지역과 농업 지역이 공존해 있어, 균형발전의 실현과 더불어 사람과 관계의 회복을 최우선으로 해야 한다는 것이 박 후보의 설명이다.
이에 박 후보는 농촌다움 및 농촌경관 보전을 위한 생태복원 및 경관사업 확대, 주민참여 예산확대로 마을단위 공동체 복원, 농촌기본소득, 농촌 마을정비형 공공주택 보급 확대 등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또한 지방 의회의 범위와 권한을 준수해 활동하는 한편, 조례안, 예산안, 결산 등 주요 안건 심사를 통해 이천시의 주요 정책 및 방침을 시민의 입장에서 결정하겠다고 덧붙였다.
박 후보는 "포용성 있는 열린 의사소통으로 신뢰를 쌓아 공동체를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들어 갈 것이며, 이천 시민이라면 누구나 인간다운 삶을 보장하고, 안정된 일자리, 튼튼한 복지 정책과 사회 안전망 안에서 가족이 탄생하고 대를 이어 살 수 있는 도시를 만들어 가겠다"며 이천 시민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한국건설신문 황순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