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가정의 달 맞이 인기 비데 보상판매
콜러노비타, 가정의 달 맞이 인기 비데 보상판매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2.05.11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 가족 건강 관리, 프리미엄 비데로 한 번에”
콜러노비타 살균비데(BD-H700).
콜러노비타 살균비데(BD-H700).

콜러노비타가 가정의 달을 맞아 6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비데 보상판매와 특별 사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건강·위생 관련 기술이 탑재된 노비타의 인기 비데를 할인가에 판매하며, 비데 필터 증정 등 추가 사은 혜택도 제공한다.

노비타는 이번 보상판매를 통해 ‘살균비데(BD-H700)’와 ‘헬스케어비데(BD-H82M)’를 최대 10만원까지 할인한다. 

노비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제품에 대한 구매 신청서를 작성하면 순차적으로 구매 절차가 진행된다. 기존에 사용하던 비데는 방문 기사를 통해 수거 받은 후 새 비데 제품 설치 서비스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브랜드와 관계없이 비데 사용자라면 누구나 보상판매를 통해 노비타 비데로 교체할 수 있다. 

비데와 함께 위생관리를 돕는 특별 사은품도 준비했다. 프로모션을 통해 비데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1년치의 정품 필터 2개를 추가 증정한다. 

마스크・손소독제・손소독 티슈・마스크 스트랩・소독 용품 및 위생키트 등으로 구성된 ‘헬케어 프리미엄 선물세트’도 제공한다. 

보상판매 진행 제품인 ‘헬스케어비데’와 ‘살균비데’는 노비타의 핵심 기술이 탑재된 인기 모델이다. ‘헬스케어비데’는 노비타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체성분 측정이 가능한 비데이다. 

비데 리모컨을 통해 9가지 신체 지수(내장지방・BMI・골격근량・근육량・체지방・수분・BMR・단백질량・신체 나이)를 측정할 수 있어 따로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욕실에서 간편한 건강관리가 가능하다. 

‘살균비데’는 ‘자동살균’ 기능을 통해 24시간에 한 번 노즐과 도기 내・외부에 번식한 유해 세균을 99% 살균한다. 지난해 2월 출시와 동시에 완판을 기록하며 코로나 시대 위생 특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콜러노비타 이현식 마케팅 상무는 “살균비데와 헬스케어비데는 노비타의 건강, 위생 관련 기술이 집약된 프리미엄 비데다. 가정의 달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으로 주변에 마음을 전하길 바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가정의 달 맞이 비데 보상판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콜러노비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