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노후 인프라 관리 중요성 일깨울 슬로건 공모
서울시설공단, 노후 인프라 관리 중요성 일깨울 슬로건 공모
  • 황순호
  • 승인 2022.05.09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나 25자 이내 문구로 응모 가능, 최우수상 등 총 6편 6월 중 시상 예정
서울시설공단이 개최하는 '노후 인프라 시민 슬로건' 안내 포스터. 사진=서울시
서울시설공단이 개최하는 '노후 인프라 관리 중요성 시민 슬로건' 안내 포스터. 사진=서울시

서울시설공단(이사장 직무대행 전기성, 이하 공단)이 노후화한 인프라 시설 관리의 중요성을 일깨우기 위한 시민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9일 발표했다.
지난 1970~80년대 건립된 전용도로 등 시내 주요 인프라 시설들의 노후화가 진행됨에 따라, 늦지 않게 이를 대비하고 관리함으로써 시설물의 수명 향상과 시민 안전 확보에 주력한다는 것이 공단 측의 설명이다.
이번 공모전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자는 오는 27일까지 노후 인프라 관리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일깨울 수 있는 슬로건을 25자 이내로 작성해 도로인프라 관리 오픈스퀘어 홈페이지(www.sisul.or.kr/open_content/opensquare)에서 참가신청서 양식을 내려받아 제출하면 된다.
출품작들은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편 30만원, 우수상 2편 각 20만원, 장려상 3편 각 10만원을 시상하며, 수상작들은 '도로인프라 얼라이언스'의 활동에 널리 활용할 예정이다.
당선작은 6월 중 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 또는 전화(02-3405-4556)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건설신문 황순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