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유아동가구 72종 최대 40% 할인”
현대리바트 “유아동가구 72종 최대 40% 할인”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2.04.28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날 선물 기획전’… 추가 5% 할인쿠폰도 지급

현대리바트가 다음달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유아동 가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유아동 가구 전문 브랜드 ‘리바트 키즈’ 주요 시리즈 인기 제품 72종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어린이날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행사는 다음달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리바트몰’에서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리바트 키즈 시리즈는 3세부터 7세까지 사용하는 유아용 가구인 ▷뚜뚜 ▷꼼므 ▷프렌즈 아이 ▷톨키즈와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을 겨냥한 학생용 가구인 ▷로넌 ▷꼼므주니어 등 총 6개다.

리바트 키즈 유아용 가구는 자체 개발한 컬러 매뉴얼인 ‘리바트 컬러 팔레트’를 적용해 노랑, 분홍, 파랑 등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다양한 색채를 강조한 게 특징이다. 

어린이 손에 닿는 모서리 부분은 부드러운 곡선을 적용해 안전하게 디자인했다. 여기에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0.5㎎/ℓ 이하인 ‘E0등급(포름알데히드 방출량 0.3~0.5㎎/ℓ) 보드’를 사용하고,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의 ‘KC인증’도 획득해 친환경적이다.

대표적인 제품은 ‘뚜뚜 키즈책상의자 세트’ ‘톨키즈 라운드 서랍옷장’ ‘꼼므주니어 각도조절 책상’ ’로넌 슈퍼싱글 침대 프레임’ 등이다.

아울러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에게 추가 5% 할인 쿠폰도 1인당 1매씩 지급한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리바트 키즈의 대표 제품들을 한 데 모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기획전을 진행한다”며 “앞으로 5월 가정의 달에 맞춰 유아동뿐 아니라 다양한 가정용 가구의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