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 가정의 달 맞이 어린이 제품 할인행사
이케아 코리아, 가정의 달 맞이 어린이 제품 할인행사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2.04.28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8일~5월 17일 15% 할인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4월 28일부터 5월 17일까지 인기 어린이 제품을 15% 할인하는 ‘즐거운 놀이터, 우리 집’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아이들이 상상력을 키우고 성장할 수 있는 놀이의 중요성을 알리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놀이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기간 동안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인기 어린이 이케아 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행사 제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이케아 레스토랑의 어린이 메뉴 ‘달라호스 치킨너겟’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주요 행사 제품으로는 ▷균형감각과 감각인지능력을 발달시킬 수 있는 에코레(EKORRE) 흔들 무스 ▷역할 놀이로 사회성을 길러주는 둑티그(DUKTIG) 주방 놀이 세트 ▷다양한 놀이 공간을 만들 수 있는 부사(BUSA) 놀이 텐트 ▷놀이와 함께 숫자와 색깔을 배울 수 있는 루스틱트(LUSTIGT) 다트 게임 ▷상상력을 자극하는 후세트(HUSET) 인형 가구 침실 등이 준비됐다.

이케아 매장을 방문한 아이들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열린다. 피에로 풍선 증정, 룰렛 돌리기, 소프트토이 퍼레이드, 공 던지기 게임, 미니 축구 및 레이스 등이 매장별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각 매장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이케아는 놀이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성장 과정으로 여기고 집을 가장 즐거운 놀이 공간으로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이케아의 다양한 어린이 홈퍼니싱 솔루션과 제품을 통해 어른과 아이가 함께 놀이를 즐기며 행복한 생활을 이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