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리블랙앤데커, 멀티 공구 브랜드숍 ‘툴로’ 런칭
스탠리블랙앤데커, 멀티 공구 브랜드숍 ‘툴로’ 런칭
  • 최명식 기자
  • 승인 2022.04.27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가입 시 무료배송, 등급별 할인・생일쿠폰 제공, 다양한 이벤트 마련

세계 최대 공구기업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는 공구 업계 최초로 총 5개의 자사 브랜드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공식 멀티 공구 브랜드숍 ‘툴로(TOOLO)’를 런칭했다. 

이를 기념해 ‘툴로’를 통해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공구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멀티 공구 브랜드숍 툴로는 자사 브랜드 제품을 한눈에 비교해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스탠리블랙앤데커의 공식 온라인몰이다.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몰인 만큼 고객에 제공하는 혜택도 다양하다. 

툴로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스탠리블랙앤데커만의 애프터 서비스인 ‘토탈 케어’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툴로에서 구매한 제품을 디월트 고객체험센터에서 직접 받아볼 수 있는 픽업 서비스도 연내 런칭 예정이다.

스탠리블랙앤데커는 툴로 런칭을 기념해 회원가입 혜택과 함께 대대적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먼저, 회원가입 고객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 할인 쿠폰과 생일 쿠폰, 무료 배송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제품 구매 고객을 위한 런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첫 번째는 구매 순번에 따라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해당 온라인몰에서 100번째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탠리 V20 FATMAX 전동공구(충전기, 배터리 포함)를 경품으로 증정하며, 200번째 구매 고객에게는 디월트 공구박스를, 300번째 구매 고객에게는 언제 어디서나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블랙앤데커 무선 스틱 청소기를 증정한다.

두 번째 구매 고객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구매 금액대별 경품 증정 이벤트이다. 

툴로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디월트 탁상 달력과 스티커 세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디월트 공구함 형태의 리미티드 에디션 USB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스탠리블랙앤데커의 공식 멀티 공구 브랜드숍 툴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디월트 공식 홈페이지 및 툴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