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카바이드 컷쏘날 체험 샘플 증정·리뷰 이벤트
보쉬 전동공구, 카바이드 컷쏘날 체험 샘플 증정·리뷰 이벤트
  • 최명식 기자
  • 승인 2022.04.19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0명 추첨해 카바이드 컷쏘날 샘플 증정
컷쏘날 베스트 리뷰 선정시 접이식 캠핑의자 증정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보쉬 카바이드 컷쏘날의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는 샘플 증정 및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샘플 증정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4월 30일까지 보쉬 전동공구 공식 커뮤니티 카페의 이벤트 게시물에 있는 샘플 신청 양식을 작성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참여자 중 500명에게 보쉬 카바이드 컷쏘날 ‘S955CHM ENDURANCE FOR HEAVY METAL’ 샘플 카드를 증정한다.

이후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카바이드 컷쏘날 리뷰 이벤트를 연이어 진행한다. 공식 커뮤니티 카페의 리뷰 이벤트 게시판에 컷쏘날 리뷰를 작성하면 베스트 게시물을 선정해 총 10명에게 보쉬 로고가 새겨진 접이식 캠핑 의자를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앞의 샘플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기존 카바이드 컷쏘날을 보유하거나 신규로 구매한 이들 모두 참여 가능하다. 컷쏘날 샘플 및 캠핑 의자 경품 수령은 1인당 1개로 제한된다.

이번 이벤트는 전문 작업자가 보쉬 카바이드 컷쏘날의 뛰어난 절단성과 내구성을 체험할 수 있게끔 마련됐다. 보쉬의 카바이드 기술은 가장 단단한 금속 중 하나인 카바이드를 전동공구 액세서리에 적용한 기술로써 거칠고 까다로운 작업에서도 최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 새로운 기술이다. 카바이드 기술이 적용된 액세서리는 기존 바이메탈 소재 대비 최대 30배 수명이 길다.

특히 카바이드 컷쏘날은 주철 등 고강도 스틸에서도 정밀한 직선 절단이 가능하고 어떠한 거친 소재도 절단할 수 있다. 보쉬 카바이드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는 컷쏘날 외에도 SDS max-8X 드릴비트, 직소날, 홀쏘, 스타락 등의 액세서리가 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카바이드 컷쏘날은 고강도의 금속 절단이 가능하고 긴 수명이 특징”이라면서, “이번 기회를 통해 보쉬 카바이드 액세서리의 우수한 성능과 작업 효율성 향상을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