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 ‘화성비봉 예미지 센트럴에듀’ 25일 임직원 품평회
금성백조, ‘화성비봉 예미지 센트럴에듀’ 25일 임직원 품평회
  • 김덕수
  • 승인 2022.03.28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1층~지상 25층, 10개동, 전용면적 76·84㎡, 총 917가구 규모
향후 비봉 예미지 2차(530가구)와 함께 브랜드타운 형성 ‘랜드마크 기대감’ 

 

금성백조가 25일 경기 수원시 권선구 평동에 조성된 ‘화성비봉 예미지 센트럴에듀’ 견본 주택에서 임직원 자체 품평회를 가졌다. 이날 금성백조 임직원들은 다양한 시각으로 분양 전 마지막 점검의 시간을 가졌다.
‘화성비봉 예미지 센트럴에듀’는 경기도 화성시 비봉지구 B-3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1층~지상 최고 25층, 10개 동, 총 917가구 규모다. 실수요자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전용면적 76㎡(442가구)와 84㎡(475가구)로 구성했다.
화성 비봉지구는 경기도 화성시 비봉면 삼화리, 구포리 일원 약 86만㎡ 부지에 7,088가구(공동주택 6,816가구), 약 1만6,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 조성되는 공공택지지구다. 
인근 송산그린시티, 봉담지구, 남양뉴타운, 어천공공택지지구 등 다수의 택지지구가 인접해 있어 향후 인프라 확충은 물론 일대 정주여건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비봉지구 내에서도 가장 핵심 입지에 위치해 다양한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인근 비봉IC, 수인분당선 야목역을 이용해 서울 및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이 편리하고, 향후 KTX 어천역(2025년 예정)이 개통되면 전국 곳곳으로 이동 가능한 사통팔달 교통망도 갖춰질 예정이다. 
주변에 서해안고속도로 비봉IC와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비봉~매송 고속도로가 위치해 있다.
단지 바로 옆 유치원과 초등학교 용지가 있고 도보권 중학교가 예정되어 있어 트리플 안심교육 단지로 화성과 수원 무주택자와 신혼가구의 관심도가 높다. 
또 단지 바로 뒤 근린공원이 있어 단지내 산책로와 연계해 여유로운 힐링라이프가 가능하다. 인근 만찬산·왕래봉산 등이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지구 내 중심상업용지도 가까워 생활 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단지 인근 산업단지가 다수 위치해 직주근접 수요도 풍부하며, 단지에서 약 5km 위치에 신세계그룹이 약 4조5700억원을 투자하는 화성 국제테마파크가 올해 착공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전세대 남향 위주 구성은 물론 4Bay·맞통풍 구조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단지 중앙에는 축구장 약 3배 이상 크기의 오픈스페이스를 조성하여 넉넉한 동간거리와 바람길, 통경축으로 조망을 극대화 하였으며, 100% 지하 주차로 단지 내 쾌적함을 더했다. 
세대 내에는 천장고를 2.4m로 설계해 세대 내 개방감을 높였고, 대형 드레스룸과 팬트리로 수납 공간을 넉넉히 확보했다.
‘화성비봉 예미지 센트럴에듀’ 견본주택은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평동 21-7번지 일원에 조성돼 있으며 이달 말 오픈 예정이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100% 사전 예약제로만 방문이 가능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담은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