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예비 신혼부부 위한 ‘롯데 웨딩멤버스’ 제휴 프로모션 진행 
씰리침대, 예비 신혼부부 위한 ‘롯데 웨딩멤버스’ 제휴 프로모션 진행 
  • 김덕수
  • 승인 2022.03.07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일리지 2배 적립 및 구매 금액대별 풍성한 추가 사은품 혜택까지!
4일부터 13일까지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 대상 특별 이벤트 진행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대표 윤종효)가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3월 4일부터 13일까지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씰리 창립 141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세상의 단 하나뿐인 씰리의 가치와 경험을 통한 행복한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롯데백화점의 웨딩 특화 서비스인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를 아우르는 프로모션 진행으로 참여의 폭을 넓혔다.
먼저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전국 롯데백화점 씰리침대 매장에서 씰리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롯데 웨딩마일리지를 2배로 적립 받을 수 있다. 해당 더블 마일리지 적립 행사는 ▲3월 4일~6일 ▲3월 11일~13일 단 6일간 실시된다.
이와 함께 씰리침대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을 추가 증정한다. 구매 금액별로 호텔식 침구세트, 호텔식 순면 매트리스 커버, 호텔식 코튼 베개, 매트리스 방수 커버 등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으로도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씰리의 TV 광고를 시청한 후 광고 카피로 사용되는 ‘One of a Kind’의 뜻과 함께 간략한 씰리 매장 방문 후기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씰리 매트리스, 구스 베개, 호텔식 코튼 베개 등을 선물한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행복한 시작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씰리침대의 141년 브랜드 헤리티지와 기술이 집약된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신혼 침실을 씰리침대와 함께 보다 편안하고 안락하게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씰리침대는 1881년 미국 텍사스 씰리 마을에서 다니엘 헤인즈에 의해 시작된 후 141년간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다. 2022년 현재 국내에 약 120여 개가 넘는 백화점 및 대리점, 아울렛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와 SNS,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을 통해서도 관련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