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베이비페어 참가...
시디즈, 베이비페어 참가...
  • 김덕수
  • 승인 2022.03.03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유아기 맞춤 의자 ‘몰티’, ’아띠’ 등 전시... 
의자 전문 브랜드가 만든 베이비&키즈 라인업 한 눈에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3일부터 4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대규모 유아용품 전시회인 제40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시디즈는 베이비페어에는 최초로 참가해 영유아용 맞춤형 의자 라인업을 선보인다. 
시디즈는 가장 처음 앉는 경험이 시작되는 영유아기부터 바른 자세로 앉을 수 있도록 베이비 & 키즈 라인업에 공들이고 있다. 
특히 걸음마 이전에 스스로 앉기 시작하는 ‘앉음마’의 중요성에 집중하며, 월령별(연령별) 신체 및 행동 변화를 밀착 지원해 줄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는 ‘앉음마’의 개념과 중요성을 소개하고, 성장 주기에 따라 사용하기 좋은 다양한 영유아 의자를 선보인다. 
현장 부스를 크게 하이체어존과 플레이체어존으로 구성해 의자의 사용 상황에 따라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이유식을 시작하는 아이들을 위한 하이체어인 ‘몰티’를 비롯해, 움직임을 배우는 성장기 유아를 위한 ‘디즈니 아띠’ 등 화제의 육아 아이템으로 입소문난 제품들이 다수 전시된다. 
특히 고객들이 실제 의자 사용 환경과 유사한 상황에서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행사장 내 수유실에도 ‘몰티’를 별도로 비치한다. 이유식 제공 또는 수유 목적으로 편의 시설을 찾는 방문객들은 독립적 공간에서 편하게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현장 부스에서 몰티와 디즈니 아띠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몰티의 경우, 하이체어를 31% 할인된 가격으로, 앉는 행태에 따라 플로어시트, 하이체어, 책상의자로까지 변형하며 오래 쓸 수 있는 몰티 헬로베이비 세트는 29%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미키마우스, 곰돌이 푸 등 친근한 캐릭터가 매력적인 디즈니 아띠는 3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시디즈 관계자는 “의자 전문 브랜드로서 0세부터 성인까지 이어지는 생애주기별 제품 라인업을 계속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베이비페어를 통해 전문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약된 베이비 & 키즈 라인을 선보이며 브랜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