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 ‘신영지웰 운정신도시’ 견본주택 이달 개관
신영, ‘신영지웰 운정신도시’ 견본주택 이달 개관
  • 김덕수
  • 승인 2022.02.21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2층~지상 20층, 7개동, 전용면적 84~100㎡ 606가구… 전 가구 4Bay 판상형

- 파주 메디컬클러스터 예정지 인근 위치, 근린공원·심학산 영구 조망권 확보
- 숨은 주방 ∙ 대면형 주방 ∙ 순환 동선구조 등 특화설계, 홈IoT 시스템 적용

㈜신영은 경기도 파주시 운정 3지구 A42블록에 공급하는 ‘신영지웰 운정신도시’의 견본주택을 이달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신영지웰 운정신도시는 지하 2층~지상 20층의 7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84~100㎡, 총 606가구로 이뤄진다. 전용면적별 가구 수는 각각 △84㎡A 332가구 △100㎡A 99가구 △100㎡B 175가구로, 최근 실수요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시공은 신영건설이 맡았다. 
단지가 들어서는 운정신도시는 공공택지로, 분양가 상한제 적용 지역이다. 이에 따라, 단지는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에 공급될 전망이다. 

■ GTX-A 운정역 개통 및 파주 메디컬 클러스터 조성 등 다수 교통∙개발호재 품어
2024년 개통 예정인 GTX(수도권 광역 급행철도)-A 노선 운정역이 단지 반경 약 1.3㎞ 거리에 위치해 있다. 
또한, 자유로, 제2자유로, 서울~문산 고속도로 등을 통해 일산, 상암, 여의도 등 서울의 주요 업무지구까지 빠른 이동이 가능하고, 2024년 말에는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김포~파주~포천 구간이 완공될 예정에 있어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주변으로 개발호재도 풍부해 미래가치도 높게 평가된다. 
특히 단지 인근 약 500m 거리에 ‘파주 메디컬클러스터’가 2028년 완공을 목표로 개발될 예정이고, 운정신도시 서북쪽 연다산동 일원에는 2026년까지 첨단지식기반산업 중심 차세대 산업단지인 ‘운정 테크노밸리’도 조성될 방침이다.

■ 편리하고 쾌적한 주거를 위한‘신영지웰 특화 평면’ 적용 
신영지웰 운정신도시는 모든 동을 남향(남서·남동)으로 배치하고, 4bay 판상형 구조를 전 가구에 적용해 채광과 통풍 및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아울러, 집안 생활이 늘어난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실수요자가 가장 선호하는 중대형 평면으로 구성했다.
전용 84㎡A와 전용 100㎡A의 경우 ‘신영지웰 특화 평면’을 다이닝 공간에 실현했다. 
주방을 거실과 나란히 두지 않고 한쪽으로 들어가도록 설계한 ‘숨은 주방’구조를 적용해 단독적이고 깔끔한 조리공간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어 거실과 연결되는 기존 주방 공간은 다이닝 공간으로 특화했다. 특히, 다이닝 공간에는 통창을 적용, 맞통풍이 가능하도록 하고 동시에 개방감도 확보했다.
전용 100㎡B는 주부들이 선호하는 전면폭이 넓은 대면형 주방·다이닝 설계를 적용해 차별화했다. 보다 넓고 편리한 조리공간 확보가 가능하고, 오픈형 키친으로 파티∙가족모임 등 다이닝 공간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구조다. 
이 밖에도 전용 100㎡ A ∙ B의 경우 유상 옵션을 통해 주방부터 세탁 공간, 다용도실 간 순환 동선 구조를 구현할 수 있다. 
아울러, 코맥스∙카카오홈 앱을 활용한 최첨단 홈 IoT 시스템도 적용된다. 
월패드는 물론 카카오홈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전등 및 난방제어, 가스 차단, 엘리베이터 호출, 차량 도착 알림 등 각종 세대 제어 및 알림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단지 내에는 어린이집, 다함께 돌봄센터, 피트니스, 방과 후 교실, 작은 도서관, 새싹정류소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될 방침이다. 

■ 탁 트인 영구 조망권 갖춘 단지
신영지웰 운정신도시는 탁 트인 영구 조망권을 갖췄다. 
단지 바로 남측으로 근린공원이 조성될 계획이고, 반경 약 600m 거리에 심학산 산림공원도 위치해 있다. 
또한 단지의 서측과 남측이 단독주택 및 근린생활시설 용지와 인접해 있어 탁 트인 영구 조망권을 확보했다.
임경택 신영지웰 운정신도시 분양소장은 “우수한 정주여건을 갖춘 신영지웰 운정신도시는 탁 트인 영구 조망권에 차별화된 조경 계획, 실용성과 선호도 높은 구조 등 우수한 상품성까지 갖춰 주거 쾌적성이 높은 단지”라며,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주변 단지 시세에 비해 저렴한 가격에 분양가가 책정될 예정인 만큼 청약 수요가 몰릴 것”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 1463번지에 마련되며,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입주 예정일은 2024년 12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