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이테크건설 ‘인덕원역 더리브 디하우트’ 2월 분양
SGC이테크건설 ‘인덕원역 더리브 디하우트’ 2월 분양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2.02.09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벤처밸리 新지식산업센터, 지상 13층, 연면적 약 3만6,115㎡
GTX(예정)·4호선·인동선·월판선 인덕원역 역세권 ‘직주근접’
인덕원역 더리브 디하우트 투시도.
인덕원역 더리브 디하우트 투시도.

SGC이테크건설이 2월 중 경기 안양시에서 지식산업센터 ‘인덕원역 더리브 디하우트’를 분양할 예정이다.

‘인덕원역 더리브 디하우트’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82번지에 위치하며, 지하 4층~지상 13층 연면적 3만6,115㎡ 규모로 ▷지식산업센터 262호실 ▷지원시설 94호실 ▷근린생활시설(상가) 14호실 등으로 구성된다.

‘인덕원역 더리브 디하우트’는 경기 남부 비즈니스 요충지인 안양벤처밸리의 산업인프라를 누리는 지식산업센터다. 

특히 4호선이 지나는 인덕원역 역세권에 위치해 있고, 향후 인덕원역이 GTX·4호선·인동선·월판선 등 4개 철도망이 교차하는 쿼드러플역으로 거듭나는 만큼 강남 및 수도권 접근성 향상과 함께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된다.

단지는 도보권에 지하철 4호선 인덕원역이 위치한 역세권 지식산업센터다. 특히 인덕원역은 GTX-C노선 개발이 추진 중으로 서울 양재·삼성까지 이동시간이 약 10분 단축될 전망이다. 또 오는 2025년 월판선(월곶~판교) 개통이 예정돼 있고, 2026년에는 인동선(인덕원~동탄) 운행을 목표로 하고 있다. 총 4개의 노선을 이용할 수 있는 쿼드러플 역세권의 조건을 충족하고 있는 것이다.

이와 함께 주변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도 인접해 차량 이용도 편리하다. 

여기에 롯데백화점・이마트・CGV 등 대형쇼핑시설과 문화시설이 단지와 가깝다. 수원지방법원・안양시청・동안구청 등 각종 관공서와도 인접해 입주 근로자들은 탄탄한 생활 인프라를 편하게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인덕원역 더리브 디하우트’는 소규모 스타트업 기업을 위해 공간을 확장하거나 용도 변경이 가능한 범용성 높은 공간설계를 선보이고, 4.2m 층고로 넓고 여유로운 공간도 제공한다. 여기에 공용접견실과 공용창고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마련되며, 주차공간은 총 265대로 넉넉하게 조성된다.

입주기업 임직원들의 휴식을 위한 휴게공간과 옥상정원, 옥외 테라스를 비롯해 전용 피트니스 센터와 지원센터 등 건강한 비즈니스 라이프를 위한 시설들도 들어설 예정이다. 

특히 대로변에 위치한 스트리트형 구조와 드라이브스루가 가능한 지하 1층 테라스형 상가 구성 등 고객 접근성과 가시성을 높인 특화설계를 통해 탁월한 집객효과가 기대된다. 

한편 ‘인덕원역 더리브 디하우트’ 홍보관은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792-2 평촌스마트베이 1층 102~ 105호에 마련될 예정이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