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살균비데’ 코스트코 런칭 기념 기획전
콜러노비타, ‘살균비데’ 코스트코 런칭 기념 기획전
  • 김덕수
  • 승인 2022.01.17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코스트코 전 지점 및 온라인몰서 할인 진행

 

콜러노비타가 코스트코 온오프라인 전 지점에 살균비데를 런칭,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는 ‘살균비데(BD-H721H0)’를 코스트코 온·오프라인 전 지점에 런칭하며, 이달 17일부터 30일까지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살균비데(BD-H721H0)’ 6만원 할인, ‘스파플러스비데(BD-AM51N)’ 5만원 할인 제공하며, 전국 코스트코 16개점과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제공된다. 
노비타 대표 제품인 살균비데는 작년 2월 출시 기념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35분 만에 2개월치 물량이 완판된 제품이다. 
욕실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며, 출시와 동시에 노비타 베스트셀러 비데로 자리 잡았다. 
사용자가 별도로 관리하지 않아도 24시간에 한 번씩 노즐 내∙외부와 도기 안쪽까지 살균해, 위생은 물론 편의성까지 높였다. 
전해수를 통해 3단계에 거쳐 대장균, 살모넬라균, 녹농균을 99% 살균한다. 시트커버 끝부분에 항균 소재 위생 핸들도 적용해 더욱 청결한 사용이 가능하다.
살균비데는 노비타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회전노즐’ 기술도 적용됐다. 
회전노즐은 강한 세정력의 ‘일반 세정’, 부드러운 ‘미스트 세정’, 섬세한 입자와 넓은 분사각의 ‘에어미스트 세정’ 3가지의 물줄기를 한 개의 노즐에서 제공한다. 개인 사용자가 컨디션에 맞추어 물줄기를 선택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에어미스트’ 수류로 부드럽고 따뜻한 물줄기를 제공하는 ‘3분 케어’ 기능도 적용돼 임산부, 산모의 경우 좌욕과 유사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콜러노비타 이현식 마케팅 상무는 “코로나 이후 위생의 중요성이 커지는 만큼 관련 가전제품을 찾는 소비자도 증가하고 있다. 이번 코스트코 입점을 통해 우수한 기술력의 위생 가전제품인 노비타 비데를 구매할 수 있는 접점이 확대되어 기쁘다”며, “합리적 가격으로 살균비데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획전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